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지금 동일증상(계속 혼자서 재부팅되는 현상)으로 인해 교품 3번 받아 총 4대째 새 갤럭시s3 사용중입니다
이제 못쓰겠네요 진짜
제가 뽑기운이 지지리도 없는건지
어떻게 고르는것마다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제 삼성 상담원 연결해서 물어보니
대리점에서 교품받은건 지네랑 별개이기 때문에 교품 몇번을 했던지 환불 못받는다 하더군요
갤럭시 시리즈 처음 쓰는건데 실망도 이만저만이 아니고
상담원 그 태도도 마음에 안들고 ..
상담원 말대로라면 환불을 받기위해서는 교품을 몇십번을 받았어도 서비스센터에서
동일증상의 수리기록 혹은 교품기록이 없다면 안된다는 말인데 ..
이거 어떻게 방법 없을까요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