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no=1433538
한 뽐뻐가 삼성 서비스센터에 기기 이상 수리 하러 갔다가 찌질이가 돼서 돌아 왔네요.
미국 스타벅스에서 소송까지 간 동양인 비하 이모티콘 사건에 버금 가는데요? ㄷㄷㄷ
삼성 서비스 막가자는 거지요~
이제 삼성 서비스 센터가서 수리 요청 하면 고갱님이 아니라 찌질이 대접 받아야 하는건가요~
사진 밑은 졸지에 고객에서 찌질이 된 뽐뻐분 멘트 입니다.
댓글들 장난 아니네요. 딱봐도 삼알단 님들도 보이시고 대처 빠르네요. 물타기 대처만요.
기사화가 시급합니다. 추천두요. ㅇㅇ 추천 구걸임. 전 찌질이 되기 싫으니까요
처리내용을 보니 사람을 찌질이로 만들어 놨네요..
누가 서비스센터에 가고싶어서 가고싶었나요? 정확하게 처리하기위해 2주간 미리 본사와
이메일을 주고받으며 영상과 함께 자세한 설명을 했습니다.
정말 사용하는데 불편함을 느껴서 문의를 한거입니다.
판넬을 갈았더니 소프트웨어버그인줄 알았던 뜬금없는 S펜 인식이 고쳐지더군요..
S펜 사용중에 손인식시 펜모드가 바뀌어서 펜모드를 자꾸 변경했던적이 많았습니다.
이게 고쳐지니 S노트가 사용이 더 편리해지네요..다른건 아직 확인 못해봤습니다.
저걸 보니 화가나서 서비스센터 팀장분과 이야기 했습니다.
하지만 뭐 어쩌겠습니까.. 이야기해봐도 뭐.. 죄송하다는 말밖에 없죠..
나와서 시간 좀 지나고..쇼핑을 좀 하는데 배터리가 나갔네요..
보니 부재중전화가 20통에 문자가 와있네요.. 죄송하다고..
전화로.얼마남지않은 배터리까지 광탈시켰네요..
본사와 이야기를 나눠봐야 할 것 같습니다.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도 저렇게 평가받고 있을지 모르겠네요..
철저하게 준비한 것이 오히려 더 화가 되는군요.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