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눈뜨면 심심하면 아무때나 뷰게 들락날락 새글없나 눈팅하다가..
혹시나 저처럼 늘 새글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어머나 새글이 올라왔네! 하시라고 ㅎㅎ 주절거림을 올려봅니다.
저의 머리상태는 가는머리, 매직안하면 피오는날이면 부시시해서 붕붕 뜨는 머리, 가슴까지오는 머리길이,
작년5월매직한거 외에는 미용시술받은적없는 머리,
머리숱없는머리(ㅠㅠ)<-근데 머리가 풍떠있어서 머리숱이 있어보이는 마법, 머리주변이 자글자글 즉 반곱슬! 입니다.
혹시나 반곱슬이나 풍떠있는 머리를 차분하게 해줄수있지않을까? 하는 마음에 구입했습니다.
어머나 세상에 내 머리카락상태가! 라는 마법같은 얘기는 없었...
9월 추석지나고 바로 와서 주 2~3회 하고있는데요 향은 과일향이 나서 무척좋아요. 근데 막 앰플하고 나서 빗질할때 술술 빗겨져요
하는 느낌은 없습니다.
첫번째 앰플 + 트린트먼트 -> 머리말리고 처음빗질 시도시 엉킴(!!!) 있음
두번째 앰플 + 트린트먼트 + 헤어캡 -> 머리말리고 처음 빗질 시도시 엉킴(!!!)있음
세번째 앰플 + 트린트먼트 + 헤어캡 + 헤어오일 -> 머리말리고 처음 빗질 시도시 엉킴(!!)있음
네번째 앰플 + 트리트먼트 + 헤어캡 + 린스 -> 머리말리고 처음 빗질 시도시 약간의 엉킴 (!) 있음
네번째까지는 마트에서 흔히하는 일단 트리먼트 사용했고요 기본 2~30분정도는 대기시간을 두고 머리를 다시 감았습니다.
그 후
뷰케에서 두번째영업당한 LPP트린트먼트 사용!
(친구랑 1+1 하는거 같이 샀어요)
앰플 + LPP 트린트먼트사용 + 헤어캡 + 린스 -> 일단 트리트먼트보다는 약간의 어..?.. 말못한 약간의 차이를 느낌.
근데 떡짐 느낌을 받았습니다. 알바하면서 뭔가 내머리.. 조금더 있다가는 위험해 라는 느낌이 ㅋ
아직 앰플+LPP를 몇번더 써본게 아니라서 왜 떡느낌이 나는가는 확실치 않아요 제가 잘못감았나?!! 너무 많이 발랐나? 날씨가 칙칙했나?
의혹들이 있어서.. 조금더 사용해보고 상세한 후기를 더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앰플 결론 - > 3개월은 써볼려고 3박스를 구입했기때문에 일단은 3박스를 다 사용해보고 재구매결정을
현재는 재구매의사없습니다.
LPP 결론 - > 일단 트린트먼트보다는 약간은 좋은듯한? 일단은 꾸준히 써보겠습니다.! 요것도 3~4개월후에 다시 상세한 후기 올리겠습니다.
세번째 영업당한 아이템 다이소 샴프바? 두피마사지?!
저렴한이유때문인지 보자마자 헤에헤헤헤 거리면서 다이소로 뛰어가서 사왔습니다.
ㅠㅠ 결론은,, 제 두피에는 안맞았습니다.
약간 자극적인듯?.. 친구가 놀러와서 써보라고 권했는데 그 친구는 저보다 두피가 약해서 그런지
두피들이 일어나버렸드라고요.
아쉽 일단은 샀으니 쓰는중 재구매의사는없음
네번째 영업당한 녹차팩
녹차팩은 지금 30일넘게 쓰고있습니다.
세상에나 이렇게나 좋다니 ! 신세계경험중
피부타입 트러블+트러블자국+칙칙한피부ㅠ + 지성인듯 건성인듯
어느 후기인가 댓글에 하고나서 그부위만 뽀얗게된다고 했던 글을 본적이있는데요 사실입니다.
와우! 제 피부는 고구마같은데요 (껍질색비유) 이거하고나면 감자피부로 변신
그리고 트러블이 잠잠히 가라앉아있습니다.
눈으로 효과를 봐서 그런지 인생을 함께갈 아이.
딴 얘기지만 .. 제 피부가 좀 가리는게 많아서 어느 화장품을 바르느냐에 따라 녹차팩후 다음날 고구마피부로 돌아오냐
감자피부를 유지하냐를 가리더라고요. 그걸 체크해서 감자피부를 유지해주는 아이들을 골라내고있습니다.
그렇게 안쓰는 화장품은 늘어만 나고..
결론은 인생아이템 녹차팩 추천하신분 사랑합니다.
다섯번째 다이소 브러쉬
브러쉬를 사용하지않고 늘 펌프? 만 사용했었는데..
제가 자주쓰는 팩트들이 부셔져서... (또르르)
브러쉬가 자극적이지도 않고 잘 쓰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저 단점은 하나밖에 안사서.. 세척을 자주 해줘야하는거?
결론 재구매믜사 있습니다.
여섯번째 스킨푸드 립밤
이거 바르고 자면 입술에 갑질들이 안녕! 한다고 해서 샀습니다! 세일할때!
사고나서 해봤는데 어머나 세상에 신기하더라고요. 각질이 일어나있더라고요.
두번째날은 각질은 안보이고.. 아 아무래도 각질을 한번 벗겨냈으니 당연한건가.. 싶더라고요.
그래서 일주일에 한번씩만 이용할예정입니다.
결론 겨울에는 재구매의사있음
영업당했다고 하기는 뭐하지만..
예전부터 저는 레드레드한 립만 샀는데요. (입술라인이 검은색이라ㅠㅠ 딴색을 못바르겠더라고요)
뷰게에서 가을이 되니.. 버건디? 가을색? 벽돌?! 이런 단어들이 돌아다니면서
저도 그게 뭔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더페이스샵 1+1 하길래 가서 질러봤습니다. 아핫!
밑에는 새로산아이들이랑 제가 가지고있는 립들 사진
(왼쪽부터 4 .5번째가 더페)
두번째 발샷은 나도 분홍분홍 청순한거 바르고싶어! 햇다가 역시나 저의 검은라인색을 죽이지못해서 몇번못바르고 빠이 찌엔..
버건디색상을 사고나서 왜 뷰게님들이 가을 가을 하는지 알게되었습니다. 하앍
매력있어요
영업당하지는 않았는데 그냥 LPP 사면서 옆에있길래 같이 사본 헤어제품입니다.
약 산성 샴프 라길래 한번 사봤는데.. 사실 제가 쓸려고 산건 아니고요 다른사람쓰라고 사놓은 아이템입니다.
그러나 후기를 남길려면 써봐야하기떄문에 오늘까지 두번째 써봤는데... 좀 의심가는게 있어서 ㅎㅎ 내일이나 낼모레 머리상태보도
제가 쓸지 안쓸지 결정할듯 한 아이입니다. 제 글을 읽으시는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ㅋㅋ 댓글로 상태남기고 재구매의사를 남겨놓겠습니다.
향기는.. 남자향수 냄새.. 크핡! 사용할때는 몰라도 씻기나면 손이나 머리카락에서 목욕탕 남자스킨냄새가 퐉!!!
친구는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집에있던것도 바닥을 들어내고 1+1 이길래..것도 친구랑 같이 쓸려고 샀습니다.
일단은 다 필요없이!! 향기에서 만점을 주고 재구매의사 100% 으앙 향기를 따지면 안되는데 향기가 너무 좋네요 ㅠㅠ 친구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머리에 남지는 않습니다.)
선풍기로 머리를 말리면서 머리가 젖은상태에서 사용 펌프형태가 아니라서 아무생각없이 쭉 짜면 많이 나와요. ㅜ
오백원 동전크기만큼 발랐는데 머리 말릴떄는 아..떡진건가 싶었는데 다 말리고 보니 산뜻한 상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