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3/14)오후에 kbs에서 시흥경찰서로 취재나왔었습니다.
지난 번 사기사건 담당하셨던 기자분께서 오셨더군요.
오늘이나 내일(3/15,16)에 방송나갈거라고 하셨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저희 아버지 께서 직접 인터뷰 하셨고,
이번사건때문에 피해를 보신분들이 100여명 정도 될것으로 추정됩니다.
오늘 9시 뉴스를 봐주세요 KBS1 에서 취재해갔담니다.
오늘 편성관계로 안나오더라도 내일은 꼭 나올것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전 급급히 소모임을 만들었고, 같은 피해를 보신 분들이 쓰신글입니다.
- 저도 마찬가지로 광고를 보고
계약금등 1100만원을 영수증 처리하고 지불했는데 사기당했습니다.
아직까지도 그냥 믿고 전혀 모르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빨리 어떻게 연락이 되어서 경기도에 있는 시흥 경찰서에 모여서
하루라도 빨리 해결되었음 하네요~
여러 수십에서 수백분은 되는것 같은데 하나로 똘똘 뭉쳐서 해결해요~
- 저도 HJ인터내셔날 피해자입니다...사는곳은 김해시 장유입니다.몇일전 방송에서...사기관련 보도가있을때까지만해도...다른회사겠거니 해서....난아니겠지 했는데..한통속이었다니...한숨만 나옵니다.다니던 직장 그만두고 전에 화물쪽일을 해봐서...다시 시작해볼려고..대출받아서 보낸돈인데...일 시작하면 정말열심히 해보겠다 하면서 기대감에 들떠있었는데..오늘 낮에 사무실에 전화를 해도 안받아 혹시 하는 맘에 인터넷에서 검색을해보구선...사기를 당했단걸 알게됐습니다.. 열심히 살아보려는 사람들을 속이는 나쁜 인간들은 그죄에 해당하는 벌을 꼭 받아야 합니다. 부산쪽이나 김해 사시는분들은 연락처 남깁니다..연락 주십시요.
- HJ인터내션날 피해자입니다.전북 익산이구요.
어제서야 눈치채고 부리나케 서울 양재사무실에 가봤지만,관리인말이 월요일(13일)부터 아예 출근을 안했다는군요.
천백만원 입금했었구요,,1년동안 설올라가 철가방해서 모은돈입니다.돈은 그렇다치고,없는형편에 이번일만 잘되길 온가족이 바랬었는데 ,,부모님이 맘아파하실거 생각하니 앞이 캄캄합니다..아무쪼록 힘들 모아서 빨리 잡을수 있었음 좋겠네요, 건물 관리인한테 차량번호는 알아냈는데 어떻게 도움이 될까요? 2569 4460 두대 차량이구요,,이진용 과장이란 분과 좀 뚱뚱한 실장이란 사람 그분들도 분명 공범들로 생각됩니다.인상착의는 확실히 기억하는데..어떻게 몽타주 작성같은거라도 도움 될까요? 황진식을 못잡으면 그놈들이라도 잡으면 실마리가 풀리지 않을지..
-오늘 형사님들과 정일물류 방문했더니, 우상무란 작자는 오전부터 보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형사님이 우상무와 직접 통화하셨고,
내일(3/16)오전10:00에 시흥경찰서로 직접 출두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오후에 나오기로 했던 다성통운 직원(이부장, 조과장등)도 내일오후 2:00에 경찰서로 직접 출두하기로 했답니다.
오늘 헛걸음하셨던 분들께 감사드리구여, 내일 우상무와 다성통운직원들 조사할때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힘이 되어 주셨으면
합니다. 경찰측에서도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시길 원하고 있습니다.
힘드시겠지만 우상무와 다성직원들을 한번이라도 만나셨던 분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힘든 싸움이 되겠지만, 힘들게 살아가는 서민들의 피와 땀을 빼앗아간 놈들을 잡기 위해서 많은 분들의 협조부탁드리겠습니다.
몇 분께서는 의지를 모아 민사를 통해서라도 황진식과 그 일당들을 끝까지 괴롭히기로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포기하지 않으시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형사건으로는 경제사범이기때문에 잡히더라도 몇년 살면 끝입니다. 그렇게 끝낼수는 없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용의자 두명 다시 올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