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9/30(목)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 드립니다.
□ 버서커/헬벤터 스킬 개편
버서커가 광전사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는 방향으로 개편됩니다.
강해지기 위해 자신의 HP를 많이 소모하지만.
그만큼 적에게 HP를 더 많이 흡수 하도록 변경됩니다.
* 고어 크로스
- 혈기왕성 습득 시 HP 소모량이 상승됩니다.
- 추가타의 공격력이 크게 향상됩니다.
- 추가타의 딜레이가 감소됩니다.
- 추가타가 적을 조금 날리도록 변경됩니다.
* 고어 크로스 강화
- 1레벨당 블리딩 지속시간이 1초씩 늘어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스킬 레벨이 오를 때마다 고어 크로스 추가타의 공격력도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 다이 하드
- HP 회복량이 대폭 증가됩니다.
- 최소 발동 HP 비율이 15% -> 25%로 증가됩니다.
- 쿨타임이 30초-> 20초로 감소됩니다.
* 폭주 강화
- 1레벨당 지속시간 증가값이 2초 -> 3초로 변경됩니다.
* 붕산격
- 혈기왕성 충격파의 공격력이 크게 상승됩니다.
* 붕산격 강화
- 1레벨당 블리딩 지속시간이 1초씩 늘어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혈기왕성 충격파의 범위가 늘어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프렌지
- 프렌지 스킬에 소모되는 HP 값이 증가됩니다.
- 프렌지 상태에서 이도류 공격력이 대폭 증가됩니다.
- 갈증 스킬에 의해 부가효과가 발생합니다.
* 블러드 소드
- 사용 시 요구 HP 값이 증가합니다.
- 폭발 시 공격영역이 증가합니다.
- 슈퍼아머 시간이 늘어납니다.
- 갈증 스킬에 의해 부가효과가 발생합니다.
* 블러디 레이브
- 스킬 시전 선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 갈증 스킬에 의해 부가효과가 발생합니다.
* 아웃레이지 브레이크
- 사용시 요구 HP 값이 증가합니다.
- 띄우는 힘이 감소합니다.
- 혈기 분출의 히트수를 7회 -> 6회로 조정하였습니다.
- 갈증 스킬에 의해 부가효과가 발생합니다.
* 레이징 퓨리
- 갈증 스킬에 의해 부가효과가 발생합니다.
* 버스트 퓨리
- 띄우는 힘이 낮아집니다.
- 갈증 스킬에 의해 부가효과가 발생합니다.
* 선혈의 추억
- 출혈 레벨 상승치가 증가됩니다.
- 블리딩을 거는 스킬로 적 공격 시 적의 블리딩 내성을 낮추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익스트림 오버킬
- 익스트림 오버킬의 지속시간이 30초 -> 50초로 증가합니다.
- 익스트림 오버킬 지속 중 프렌지 평타로 적을 공격하면 100%확률로
공격력이 매우 낮지만 장시간 지속되는 특수 블리딩 상태이상을 겁니다.
- 특수 블리딩 상태의 적에게 익스트림 오버킬 피니시 시전 시
3초 동안 지속되는 강한 공격력의 특수 블리딩 상태이상이 히트수만큼 중첩됩니다.
# 버서커 신규 스킬 '갈증'
* 기존의 새크리파이스가 버서커의 광전사 컨셉에 맞도록 새로운 스킬로 변경됩니다.
* 스킬 컨셉
버서커 몸 속의 혈기를 폭발 시켜 혈기에 민감하게 반응하도록 몸을 자극한다.
무리하게 몸속의 혈기를 폭발시킨 부작용으로, 상당량의 체력을 잃는다.
혈기에 대한 갈증을 느낀 버서커는 블리딩 상태이상이 걸린 적에게 강한 집착을 보인다.
블리딩 상태이상에 걸린 적의 한 줌 혈기마저 놓치는 일이 없게되어
블러드 스킬의 효율성이 크게 상승한다.
* 지속 30초 쿨타임 40초 버프 형태의 스킬입니다. 출혈이 걸린 적에게
블러드 스킬들을 사용 시 부가적인 효과가 추가되어 성능이 크게 향상됩니다.
* 버프의 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 상당량의 HP를 소모하여 버서커 자신에게 버프를 겁니다.
- 프렌지 이도류로 발생 시키는 블리딩 시간이 크게 늘어납니다.
- 프렌지 상태에서 출혈 상태의 적을 죽였을 때 흡수하는 HP량이 대폭 증가됩니다.
- 출혈 상태의 적에게 레이징 퓨리 스킬의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 출혈 상태의 적에게 아웃레이지 브레이크 스킬의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 출혈 상태의 적에게 블러드 소드 스킬의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 블러디 레이브 스킬 사용시 적에게서 HP를 지속적으로 흡수합니다.
- 버스트 퓨리가 스킬키를 누르고 있지 않더라도 최대시간 동안 분출합니다.
□ 던전 수정사항
# 극한의 제단
* 보스 아가멤논에게 텔레키네시스 미니게임 당하고 있을 때
디버프 아이템을 먹으면 어펜디지가 디버프 되어 하늘로 날아가버리거나
땅으로 떨어지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 타락한 도둑
* 도둑 몬스터가 잡기를 시도할 때 홀드기로 맞잡으면 사운드가 이상하게 들리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 유령열차
* 몽환 기장 라비네터
- 영혼을 소환하기 직전에 피격 범위가 삭제됩니다.
- 영혼을 소환하는 패턴이 자동으로 시전되도록 변경됩니다.
* 분열된 라비네터의 영혼
- 공격 딜레이가 길어집니다.
* 불안정한 영혼 파편
- 자폭 딜레이가 길어집니다.
* 좀비 전위대
- 이동속도가 느려집니다.
* 치프사스
- 위, 아래로 빠르게 이동하던 패턴이 삭제됩니다.
- 순간이동 이후 목각인형관을 소환하는 패턴이 삭제됩니다.
- 슈퍼아머 상태로 등장합니다.
- 이동속도가 빨라집니다.
- 주먹으로 공격하는 패턴이 추가됩니다.
- 치프사스 주먹에 맞으면 바닥에 얼룩진 핏자국이 생깁니다.
- 치프사스가 소환하는 지옥의 돌 패턴이 대폭 변경됩니다.
.특정 시간마다 모험가의 HP를 깎는 패턴이 삭제됩니다.
.지옥의 돌이 생성되면서 악령의 구름의 이동 속도를 올려주는 패턴이 삭제됩니다.
.캐릭터의 공격으로 파괴되지 않고 치프사스가 죽으면 활동이 중단되도록 변경됩니다.
.다수의 얼룩진 핏자국이 생성되면 그 피를 빨아드려 목각인형관을 소환하는 패턴이
추가됩니다.
* 사스 버드
- 사스 버드를 공격하여 죽일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사스 버드의 공격에 맞으면 바닥에 얼룩진 핏자국이 생깁니다.
- 사스 버드가 높이 날아다닙니다.
* 목각인형
- 목각인형이 죽으면 영혼이 빠져나옵니다.
- 빠져나온 영혼은 악령의 구름의 이동 속도를 올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 영혼이 악령의 구름에 닿으면 폭발하며 사라집니다.
* 보스: 빅 고스트 플루
- 플루의 피하기 패턴 쿨타임이 길어집니다.
- 충격파 공격 시 배경색이 변하는 연출이 추가됩니다.
- 플루가 소환하는 지팡이의 폭발 데미지가 낮아집니다.
* 캐릭터를 쫓아오던 악령의 구름
- 상태이상 질식이 걸렸을 때 데미지가 대폭 낮아집니다.
- 악령의 구름의 기본 이동 속도는 느려지고 파티 인원에 따라
속도가 빨라지는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악령의 구름 안에서 질식에 걸리지 않고 참을수 있는 시간이 늘어납니다.
- 악령의 구름 밖으로 나왔을 때 참을 수 있는 시간이 해제되는 시간이 감소됩니다.
- 지옥의 돌이 소환되었을 때 이동 속도가 빨라지는 패턴이 삭제됩니다.
- 치프사스가 소환하는 목각인형의 영혼이 나타나면 영혼을 빨아드리기 전까지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 네임드 목각인형들이 등장하는 방이 수정됩니다.
- 목각인형들이 관에서 깨어나는 시간이 빨라집니다.
- 일반 목각인형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 제농의 분신의 이름 표기가 잘못된 부분이 수정됩니다.
# 노이어페라
* 니그룸넥스, 칸디둠넥스
- 데미지를 체크해 순간 이동하는 패턴이 완화됩니다.
- 보이드 쿨타임이 줄어듭니다.
- 이동속도가 느려집니다.
* 불멸의 위장자
- 위장자가 소환하는 번개의 속도가 느려집니다.
- 위장자가 소환하는 번개의 지속시간이 짧아집니다.
* 흑요정 민병대원
- 모든 공격 쿨타임이 길어집니다.
- hp가 낮아집니다.
- 대쉬공격의 이동 속도가 늦어지고 공격에 딜레이가 늘어납니다.
* 흑요정 민병대장
- 민병대원을 소환하는 쿨타임이 길어집니다.
* 보스: 디레지에의 환영
- 공격 받았을 시 뒤로 피하거나 드릴로 도망가는 패턴의 확률이 줄어듭니다.
- 데미지가 강력하게 들어왔을 때 바닥으로 피하는 패턴에 쿨타임이 추가됩니다.
- 디레지에의 환영이 소환하는 분신이 체력을 채워주는 비율이 낮아집니다.
- 디레지에의 환영이 소환하는 분신이 더 이상 흡입기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넘어졌을 때 터지는 충격파가 무한대로 터지는 것이 수정됩니다.
# 비명굴
* 스컬 케인
- 올려치기의 데미지 비율이 낮아집니다.
- 마법진의 스턴 확률이 낮아집니다.
* 하이 스펙트리스 르네
- 보이드 시전 시 슈퍼아머를 사용합니다.
* 도굴왕
- 도굴왕의 독가스의 데미지와 중독 데미지가 낮아집니다.
* 블러드스톰 하디
- 붉은안개의 데미지가 낮아집니다.
* 보스: 거대 누골
- 크기가 1.5배로 커져있는 상태로 존재합니다.
- 누골유충을 먹었을 때 회복하는 비율이 낮아집니다.
- 누골유충을 먹었을 때 더 이상 커지지 않습니다.
- 누골유충을 한번에 많이 잡아 먹지 않습니다.
- 회전 공격 직전에 피격범위가 삭제됩니다.
- 회전 공격 직전에 충격파가 발생합니다.
- 모든 공격을 실행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 누골 유충을 소환하는 횟수가 적어집니다.
- 회전 공격 시 가시의 출혈 데미지가 낮아집니다.
- 방어력이 낮아집니다.
- 공격력이 낮아집니다.
# 고통의 마을 레쉬폰
* 디레지에의 파편
- hp와 방어력이 대폭 낮아졌습니다..
- 캐릭터의 체력을 하향하는 수치가 낮아졌습니다.
- 주변의 적에게 거는 독 데미지가 낮아졌습니다.
- 타격 범위가 높아져 쉽게 공격이 가능합니다.
* 멜트 나이트
- 죽은 후에 생성되는 오브젝트의 hp가 낮아집니다.
* 디볼
- 죽은 후에 생성되는 오브젝트의 hp가 낮아집니다.
* 공작 유리스
- 유리스 방이 넓어집니다.
- 차원참이 캐릭터가 소환한 몬스터도 당기도록 수정됩니다.
- 유리스를 잘못된 공격으로 가격했을 때 상태이상과 함께 일정 데미지도 받게 수정됩니다.
- 유리스가 다른 방어 패턴으로 바뀌는 캐스팅 시간이 길어집니다.
- 메카닉의 rx-78, ez-8, 메카드롭 등의 로봇 스킬의 폭발 데미지도
소환물 방어 패턴에 적용됩니다.
- 유리스가 차원참 시전 시 클라이언트가 종료될 수 있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 보스: 검은 질병의 디레지에
- 디레지에가 계속해서 파편만 소환하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 속성방어 모드 시 같은 속성으로 공격 했을 경우 회복하던 패턴이 삭제되고,
일정 데미지를 입게 변경됩니다.
- 무속성 방어 모드 시 방어력이 대폭 상승됩니다.
- 손으로 내려찍기 공격 시 기절되는 패턴이 삭제됩니다.
- 모든 근접 공격의 딜레이가 길어집니다.
□ 아이템 수정사항
# 네버다이 머더러 세트
* 3세트
- 세크리파이스 옵션이 삭제되고
갈증 시전 시 소모되는 HP 비율 4% 감소 옵션이 추가됩니다.
- 다이하드 쿨타임 감소 옵션이 변경됩니다. (4초->3초)
- 다이하드 회복량 증가 옵션이 변경됩니다. (10%->8%)
* 6세트
- 다이하드 쿨타임 감소 옵션이 변경됩니다. (5초->3.5초)
- 고어크로스 HP 소모량 감소 옵션이 변경됩니다.(100%->50%)
- 다이하드 회복량 증가 옵션이 변경됩니다. (15%->12%)
- 다이하드 발동간으 HP비율 증가량 증가 옵션이 변경됩니다. (8%->6%)
* 9세트
- 다이하드 쿨타임 감소 옵션이 변경됩니다. (6초->4초)
- 아웃레이지 브레이크, 블러드 소드의 HP 소모량 감소 옵션이 변경됩니다. (100%->50%)
- 다이하드 회복량 증가 옵션이 변경됩니다. (20%->15%)
- 다이하드 발동간으 HP비율 증가량 증가 옵션이 변경됩니다. (12%->10%)
# 얼티밋 레클리스 세트
* 6세트
- 새크리파이스 옵션이 삭제되고 `갈증 지속시간 6초 증가, 쿨타임 5초 감소` 옵션이
추가됩니다.
# 기타 아이템 수정사항
* 고스트 헌터[프리스트] 상의 아바타의 설명이 수정됩니다.
- '2009년 추석 이벤트 아바타` -> `2010년 추석 이벤트 아바타`
* 방어구의 '특성' 접두사를 가지는 '아웃레이지 브레이크' 아이템의 공격력이
감소하지 않던 것이 수정됩니다.
* 귀검사 아바타 상의 옵션에 '갈증' 스킬이 추가됩니다.
* 경매장 입찰 성공 시 도착하는 편지에서 판매자의 캐릭터명이 표시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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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던 하향도 같이 시키네요!
오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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