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즐거운 연말여행을 갔다가 사고를 당하신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가족들이 얼마나 황망할지.. 상상도 되지 않습니다 ㅠ.ㅠ
탑승자 카톡 및 착륙 직전 동영상을 보면, 버드스트라이크가 있었던 것은 사실인것 같은데..
랜딩기어가 안 내려와 동체착륙을 한 것은 무슨 이유인지 잘 이해가 안됩니다.
보통, 랜딩기어의 경우 공항접근을 시작하고도 꽤 높은 고도에서 이미 착륙을 위한 랜딩기어를 내리기 때문에
버드스트라이크가 랜딩기어 동작 불량과 연관이 있다는 말은 처음 들어봐서요.
두가지 사건은 별개의 사건이 아닌가... 라고 짐작됩니다.
심지어 엔진 두개 다 정지되어도, 랜딩기어의 무게로 내려올 수 있게 되어 있고,
이 부분은 버드 스트라이크로 충격을 받기도 어려운 위치입니다.
굉장히 조심스러운 짐작 중의 하나는...
혹시 다른 상황이 매우 급박하게 벌어져 랜딩기어를 안내린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