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odayhumor.com/?beauty_86940 << 1주년 기념 글
1주년이라고 쓴 게 얼마 전 같은데 벌써 2주년입니다. 시간 빠르다....
이번 해에는 콜라보도 없고 개인사의 큰 변화가 한 번 또 있던 터라 크게 쓴 게 없었는데, 이왕 이렇게 된 거 얼마 전에 산 것들 총결산이나 내볼까 합니다. 별점도 매겨봤는데, 굉장히 주관적인 기준이기 때문에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미샤 밀키터치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헤엑헤엑)(★★★)
밀키타입의 리무버가 사고 싶어서 그냥 사버렸습니다. 생각보다 잘 지워지는 듯 하지만 페리페라는 그런 와중에도 정말 살짝 남습니다.
페리페라가 대단한건가 미샤가 못만든건가...?
스트라이덱스 센서티브 위드 알로에(★★☆)
필링패드 중에서 젊은올리브에서 잘 나간다고 하길래 궁금해서 질러본 55매짜리. 90매짜리가 더 싼 건 알았는데, 일단 테스트 삼아서 써볼 겸 해서 사봤습니다. 결론만 말하자면 그다지 큰 효과는 모르겠어요. 너 탈락.
식물나라 카렌듈라 리프레시 토너(★★★)
토너 둘이 슬슬 끝이 보여서 사게 된 대용량 토너. 화장솜으로 쓸 때는 편하겠다 싶은 펌프였는데 생각해보니 7스킨 할 때는 손으로 해야 하는데 불편하네요. 생각도 못했습니다OTL 이전에 쓰던 토너통을 세척해서 나눠야 하나...? 토너의 기본은 하는 그냥 무난한 템입니다. 애초에 토너는 닦아내는 용도지 그 이상을 바라는 게 아니니까요.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6. 인생잇템(★★★★☆)
제 입술에는 감색(그 퍼렁 감색말고 과일 감색)처럼 보이는 F/W시즌 립. 그리고 이 립이 제 20번째 립이 되었습니다. 언제 다 바르죠 이거.
삐아 라스트 립스틱 06. 감성적(중앙)(★★★☆) 13. 예술적(오른쪽)(★★★★)
인생잇템 사기 전 샀으니 18번째, 19번째 립입니다. 이번 시즌은 누디한 게 끌리나... 예술적은 누디하진 않지만요.
발색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술적이 인생잇템에 비하면 좀 더 진해요. 헤일리 정도로 진한 건 아니지만요.
감성적은 제 입술에 바르면 아예 입술 색을 죽여버리는 수준이라서 핑크립과는 다른 의미로 약간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킵니다. 도회적인 언니의 느낌? 라스트 립스틱 둘 다 매트한 편이라 립밤 바르고 바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각질부각이 조금 있어요.
더페이스샵 플랫 벨벳 립스틱 런던레드(★★) / 플랫 글로시 립스틱 뉴욕레드(★★)
발림성이나 발색 모두 좋은데 분명 꼭 잠궈서 파우치에 넣었더니 파우치 열어보면 혼자 뚜껑 날아다니고 있는 아이템들. 저만 이런가요...? 별이 대폭 삭감된 것은 이런 적이 한 두번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왜 그러냐ㅠㅠ
발색은 다음과 같습니다. 뉴욕레드가 레드라기 보단 레드오렌지라고 할까? 다홍색이라고 하나요? 그런 컬러입니다. 벨벳 립스틱은 세미매트 느낌이고, 지울 때 착색이 조금 남습니다. 틴트 급으로 심하지는 않아요. 글로시 립스틱은... 네 뭐 그냥 없어지네요.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시카 겔(평가보류)
괜히 사고 싶었던 그 제품. 솔직히 여기 산 것들이 죄다 그렇습니다 지성~복합성을 오가는 시즌인데 크림+시카 겔을 밤에, 낮에는 크림만 바릅니다. 기름지지는 않아서 낮에 발라도 괜찮긴 할텐데 좀 꾸덕지다고 해야 할까, 그래서 낮에 바르기엔 손이 가질 않더라구요. 2주간의 변화 해서 피부장벽을 개선한다니 뭐 그런 홍보가 있었는데.... 자극은 없는데 이거 때문인지 뭐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여드름이 나고 있습니다. 대체 뭐가 문제인가 으음...
그리고 몇몇 화장품들의 행보(?)
시크릿키 티트리 토너, 토니모리 피카츄 키즈앤맘 토너 : 힛팬했습니다. 둘 다 무난했는데 세상에 토너는 많고 저는 또 모험을 하겠죠.
토니모리 피카츄 키즈앤맘 에멀전 : 생각보다 기름기가 좀 돌아서 엄마에게 갔습니다. 앞으로 엄마가 좀 많이 나오실 겁니다ㅋㅋ;
토니모리 키스러버 립스틱 로즈마르살라 : F/W시즌 바를 립이 없으셨던 엄마가 언제부터인가 뺏어쓰고 계셔서 하나 새로 사드렸습니다
투마루 모닝드랍 아쿠아펌프 : 이전 글에 이벤트 당첨으로 받았다고 언급한 그 제품. 역시 엄마한테 갔습니다. 요즘 쓰면 될 거 같았는데 어... 기름진 게 계절 바뀐다고 어떻게 더 적응은 안되더라구요 ㅡㅡ;
더샘 클렌징워터 그린티 홀리데이 에디션 : 홀리데이 에디션인데 아직도 쓰고 있습니다. 맨날 화장하는 사람이 아니면 저처럼 반 이상 남으신 경우가 대다수이시지 않을까요?
많이 산 거 같지 않은데 이렇게 결산을 쓰고 나니까 뭘 이렇게 샀나 싶네요ㅋㅋㅋㅋㅋ 올해는 그렇게 자주 오진 않았습니다만, 좀 자주 오도록 해보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