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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전두광이 미친 듯 웃을 때, 도저히 참을 수가 없었다”, “돈 주고 영화 보다가 화병 생기는 줄 알았다”
영화 ‘서울의 봄’이 큰 인기를 끌면서 때아닌 스마트워치 챌린지까지 유행하고 있다. 영화를 보고나니 분노가 치솟아 이를 스마트워치의 심박수나 스트레스 지수 등으로 그래프를 올리는 챌린지다.
스마트워치 대중화가 가져온 새로운 유행으로, 스마트워치 헬스케어 기능이 때아닌 영화 인기에도 활용되는 셈이다.
영화를 보고 난 후 분노를 금할 수 없다는 입소문에 서울의 봄은 개봉 초반 무서운 기세로 관객이 몰리고 있다. 스마트워치 챌린지 외에도 영화 관련 주가가 급등하는 등 사회적 화두로도 부각되는 중이다.
출처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6/0002230577?sid=1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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