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가 많은 동영상이니 이걸 보고 자신감을 얻고 타산지석으로 삼으시면 됩니다. ㅠㅠ 급한 분은 2분 20초부터!
도대체 이 게임은 한 챕터의 마지막 전투가 어떻게 진행될까...했는데, 독특하면서도 재밌게 진행하는 거에 감명 받아서 공략 동영상을 찍어봤습니다.
준비물은
멜키드 실드(최소 1개, 스토리상 만드는 3개면 충분합니다.)
마법의 구슬 많이. (20개 정도는 준비하는 게 마음이 편합니다.)
1. 골렘이 거점을 향해 돌을 던집니다. 준비 동작 동안 멜키드 실드를 골렘 전방에 두어 돌을 막아야 합니다.
2. 돌을 세 번 막으면 골렙이 휠윈드를 하며 거점으로 돌진합니다. 이때 멜키드 실드를 골렘의 전진 방향에 두면 거점을 지킬 수 있습니다.
3. 휠윈드가 끝나면 골렘이 어지러워 합니다. 이때 골렘의 발 근처에서 마법의 구슬을 터뜨려 자세를 무너뜨립시다. (골렘의 발에 걸려 구슬을 못 놓을 수 있으니 주의.)
4. 골렘의 자세가 무너져 OTL 자세가 되면 골렘의 허리 바로 아래에서 마법의 구슬을 터뜨려줍시다. 이러면 골렘의 피가 1/3이 깎입니다.
5. 골렘이 거대나무망치를 소환합니다. 이것들을 전부 잡아야 하는데 방어력이 높으니 직접 때리기보단 마법의 구슬로 잡아주는 게 좋습니다. 이때는 골렘이 거점을 공격하지 않지만, 여기저기 뛰어다니다가 플레이어를 밟아서 대미지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1~5를 세 번 반복하여 골렘의 피를 전부 깎으면 보스전 클리어! 저는 마법의 구슬로 자세를 무너트릴 때 거리를 잘못 재서 오래 걸렸지만, 미스 없이 바로바로 하면 3분이면 충분히 깰 것 같습니다.
이제 저는 2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