눔!!
ㅎㅎ 저도 한번 해보고 싶었어요!
패개는 항상 눈팅하면서 정보만 얻었는데 가을을 맞이해서 옷들 정리좀 해보려구요!
얼마전에 옷장정리를 하는데 이 옷들 정말 멀쩡한건데 의류수거함에 넣자니 좀 아깝고.. 그렇다고 입지는 않고...
정말 맘에 드시는 분들과 필요하신 분들이 가져가셨으면 해서 이렇게 글 올려봅니다!
인간의 조건 물건 없이 살이 편 보다가 삘받아서 하는 것도 있지만..ㅎㅎ
그럼 옷 사진 올라갈게요!
아 옷 신청하실때 참고하시라고 제 사이즈도 올릴게요 :)
키 168cm / 허리 26~27 /상의 44-55
(*사진크기 주의)
1. 뭔가 풍성한 하얀색옷
이 옷은 제가 산 기억이 전혀 없고 입고 나간적도 없고 옷장에서 홀연히 등장한... 정체불명의 옷입니다.
저는 심플하게 입는편이고 제 스타일도 아닌데 이런 옷이 어디서 나왔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레이스를 들추면 민소매인데 레이스가 반팔(?)의 역할을 해주는 옷이에요!
허리에 고무줄이 있구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에요!
2. 어디서 나타났는지 모르는 옷
이것도 한 두번...? 입고 옷장안에서 사라져버려서 포기상태였는데 옷장정리하다가 돌돌 말려져 있는것을 발견...!
가오리 핏에 어깨가 나오는 그... 이름을 뭐라고 해야하는지 모르겟는데 어깨가 뚫린 반팔이에용
길이는 핫팬츠 입엇을때 그 바지를 가릴듯 말듯한 정도...?
약간 무거운데 나풀나풀한 소재...? 단순한 천은 아닌것 같더라구요!
프린팅 되어서 촌스러울지도 모른다고 생각하신다면 오산! 입으면 루즈하고 나풀나풀한 감이 있어 뭐에 입어도 예뻐요 @.@
세탁해서 보내드릴게용!
3. 잠옷으로 입으세요
이건... 어머니가 사다주셨어요. 뱅X껍니다 (뱅x은 바지만 만드는게 나을듯해요)
제가 말랐는데 어깨가 넓은 체형인지라 겨드랑이가 안맞아서 한번입고 그자리에서 쇼핑백에 넣어 개어놓은 옷입니다 ㅠㅠ
요즘 초등학생도 안입을 스타일 또르르..... 잠옷으로 입으시라고 드릴게요 ㅜㅜ 뱅뱅옷입니다!
4. 소재는 뭔지 모르겠고 짱 시원한 옷
이건 쪼끔 사용감이 있어요! 한 두세번 입고 나갔던것 같아요! 무슨 소재인지는 모르겠어요! 만져보면 두꺼운데 입으면 뭔가 시원해요!
뱅X옷인데 왼쪽 가슴에 가짜주머니랑 요상한 언니 얼굴이 그려져있어요! 엉덩이 중간까지 내려오는 길이!
하얀 스키니랑 입으면 굉장히 예쁜 옷이에요 ㅎㅎ
5. 옥색? 민트색? 수술복색...? 미니원피스도 아니고 길이가 애매한 옷
이건 진짜 한번도 안입었고 심지어 샀을 때 비닐에서 꺼냈다가 집어넣은 옷이라 상태 그대롭니다..
저는 도저히 뭐에 입어도 어울리지를 않아서 포기했습니다 ㅠㅠ
허리에 고무줄이 있고 입으면 아래가 살짝 부풀어 오르는데 미니원피스라고 해야하나... 길이가 애매합니다..
사진보다는 색이 밝은데 이걸 무슨색이라고 해야하나요 @.@
옷 잘입으시는분들이 가져가면 보물이 될듯해요!
6. 별투성이
이것도 뱅X! 얇고 시원한 소재입니다. 스판끼가 있구 허리아래부분이 치마처럼 사다리꼴로 되어있어요
어머니가 뱅X 시리즈로 옷 사다주실때 같이 주셨는데 제 나이(...)에 맞지 않는 스타일인듯 해서 나눔합니다..
집에서 하얀 7부 반바지에 매치해봤는데 굉장히 예뻐요!
7. 알록달록한 얼룩말 크롭티
이 옷도 두세번정도 입었는데 옷이 워낙 얇은 상태에서 거칠게 손빨래를 했더니 사알짝 사용감이 있습니다.
살짝 긴 크롭티입니다! 밝은색 청바지에 입으면 정말 예뻐요 ㅎㅎ
8. 핫핑크 노출이 좀 센 언발란스 나시
언발란스 나시에요! 뒤에서 보면 원피스 앞에서보면 그냥 나시...
가슴이 좀 많이 파였고 겨드랑이도 많이 파였어요 @.@
검은색 탱크탑이랑 입으려고 샀는데 제가 가슴이 없어서 안어울리더라구요...
볼륨감 있으신 언니들이 탱크탑이랑 입으면 정말 잘어울리실듯!!
9. 빨강 플레어 스커트
이건 진짜 예뻐요! 뭐에 입어도 잘어울려서 자주 입어서 사용감이 조금 있습니다.
길이는 아래 사진 보시면 되용! 제가 키 168cm인데 저정도 길이입니다. (화장실 거울이 좀 지저분하죠 ㅠㅠ 당장 가서 청소하겠습니다 ㅋㅋ...)
위에 사이즈 써놨지만 허리 26~27인데 티셔츠나 블라우스, 셔츠 집어넣어도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용!
나눔글 처음올리구 글주변이 없어서 편하게 읽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
신청은 내일 점심까지 받고 만약에 없으시면 의류수거함으로 가는 걸로!!
두분한테 몰아드릴테니 한꺼번에 여러벌 신청해주세요!
이메일 남겨주시면 메일보내겠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