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이 Q.P.R의 스트라이커 로익레미를 영입하려고 하며 이 거래에 안드로스 타운젠드가 이용 될 수도 있습니다. 데일리 텔레그라프에 따르면 아론 래넌과 안드로스 타운젠드는 토트넘에서의 불확실한 미래에 직면한 11명의 선수들에 포함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토트넘은 마이클 도슨, 베누아 아수 에코토, 카일 노튼, 나세르 샤들리의 구매자를 찾고 있으며 블라드 치리체스 또한 AS로마와 연결되고 있습니다. 또한 모르간 슈나이델린의 대한 지속적인 추적을 위해 산드로, 에티엔 카푸에, 무사 뎀벨레도 팔 가능성이 있습니다.비야레알의 마테오 무사치오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토비 알더바이렐트가 새로 영입 될 수도 있습니다.(데일리 텔레그라프)
아르센 웽거는 그리스의 수비수 코스타스 마놀라스를 영입해 그의 스쿼드를 강화하고 싶어합니다. 아스날의 감독은 그를 바르셀로나로 떠난 벨기에 수비수 토마스 베르마엘렌의 대체자로 삼고 싶어합니다만 그를 설득 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 (데일리 미러)
리버풀의 수비수 마틴 켈리는 크리스탈 팰리스로의 이적에 근접했습니다. 리버풀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하비에르 만퀴요를 임대영입해서 이미 라이트백에 하비에르 만퀴요, 글렌 존슨, 존 플래너건에 있기 때문에 크리스탈 팰리스는 이 딜이 성사 될 것이라 보고 있다.(스카이 스포츠)
카디프시티는 맨유의 수비수 마이클 킨을 임대하지 못할경우 리버풀의 수비수 티아고 일로리의 임대를 노릴 것 입니다.(데일리 미러)
올림피아코스가 아스날을 떠난 후 자유계약 선수가 된 니클라스 벤트너를 원하고 있습니다.(데일리 메일)
스완지시티와 웨스트브롬위치가 알제리의 월드컵 스타 하산 예브다를 영입하려 경쟁하고 있다.(더 선)
아스톤빌라의 영입 대상인 엘체의 미드필더 카를로스 산체는 오늘 아침에 메디컬테스트를 받고 3년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엘체는 빠르게 그의 대체자로 스완지시티의 호세 카냐스를 영입하기 위해 협상 할 것입니다.(스카이 스포츠)
선더랜드의 데이비드 모버그 칼슨이 덴마크 클럽 FC노르쉘란과 4년 계약을 맺었다.(선더랜드 공식 트위터)
이번 여름 이적시장의 뜨거운 감자인 세르단 샤키리는 많은 관심에도 불구하고 바이에른에 남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리버풀이 이 스위스 선수와 강하게 연결되어있었으며, 최근 몇주간 리게앙의 빅클럽 모나코도 그의 추적에 뛰어들었다.(스카이 스포츠)
셀타비고의 윙어 놀리토는 에버튼과의 프리시즌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후 에버튼의 영입 타겟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번 여름 이적에 대해 얘기하는 것을 피하려고 합니다.(스카이 스포츠)
선더랜드는 브라이튼과 그들의 윙어 월 버클리에 대해 £2.5m의 가격으로 합의했다. (스카이 스포츠)
마크휴즈는 노리치의 윙어 나단 레드몬드의 대한 관심을 공식적으로 드러냈습니다. 그러나 스토크가 그를 영입하기 위해선 이번주에 했던 £5m의 오퍼를 향상시켜야 할 것입니다.(더 센티널)
에버튼과 사우스햄튼이 몸값 £6m으로 추정되는 파르마의 조나단 비아비아니의 영입을 노리고 있습니다.(데일리 익스프레스)
아스날의 감독 아르셍 웽거는 뉴캐슬의 미드필더 셰이크 티오테에게 £8m 을 비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컷 오프 사이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윙어 윌프레드 자하는 그의 전 클럽인 크리스탈 팰리스로 한 시즌 임대를 떠날 것입니다.(런던 이브닝 스탠다드)
사우스햄튼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하비에르 에르난데스가 이적을 거절 한 후에 헐 시티의 아일랜드 국적의 스트라이커 쉐인 롱을 £12m에 영입하기로 합의했습니다.(데일리 미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리그 타이틀에 도전하기 위해서 레알 마드리드의 앙헬 디 마리아, 아약스의 달레이 블린트, 스포르팅 리스본의 마르코스 로호 영입에 £80m을 쏟아 부을 것입니다.(데일리 메일)
(오늘은 별로 쓸만한게 없네요. 의역 다수 입니다. 오역있을수 있으니 감안하고 보시고 댓글좀 달아주세요)
흠..그리고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스페인어가 안된다 보니까 잉글랜드 위주로 쓰게되네요
혹시 저 4개 나라 소식 영어로 올라오는곳 아시면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