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6월 11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6월 11일 패치 노트
= 이벤트 =
* 테라샵 내 캐릭터 4종(레나, 스텔라, 윌라드, 레이튼)에 대한 스페셜 코스튬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단품, 패키지)
= 시스템=
* 인 게임 UI 최적화가 적용됩니다.
ㄴ 인 게임의 UI 이미지 최적화를 통해, 이른바 '잔랙' 현상이 개선됩니다.
= 캐릭터 밸런스=
* 미쉘
ㄴ '더스트 토네이도(E)' 스킬 사용 시 적 공격의 캔슬 확률이 기본 확률과 아이템 확률의 단순 합산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계산식 변경으로 기존 대비 적 공격 캔슬 확률이 최대 20%까지 상승됩니다.
ㄴ '염동파(SL)' 스킬의 1타 경직이 증가됩니다. (15 → 25)
ㄴ '염동파(SL)' 스킬의 2타 범위가 증가됩니다. (125 → 135)
◎ 개발자 코멘트
더스트 토네이도(E): 더스트 토네이도는 자신의 스킬을 강화하고, 넓은 범위에 걸쳐 적의 공격을 방해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적의 공격을 방해하는 기능의 확률 증가 방식이 직관적이지 못한 부분이 있어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염동파(SL): 염동파가 첫 타격 후 두 번째 타격이 성공하지 못하는 경우가 빈번하여 개선을 하려 합니다.
* 린
ㄴ '염동파(SL)' 스킬의 1타 경직이 증가됩니다. (15 → 25)
ㄴ '염동파(SL)' 스킬의 2타 범위가 증가됩니다. (125 → 135)
◎ 개발자 코멘트
염동파(SL): 미쉘과 마찬가지로 염동파가 첫 타격 후 두 번째 타격이 성공하지 못하는 경우가 빈번하여 개선을 하려 합니다.
* 마틴
ㄴ '스캐닝(SP)' 스킬의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45초 → 35초)
ㄴ '스캐닝(SP)' 스킬 장신구 아이템의 쿨타임 감소율이 변경됩니다. (레어 장신구: 15% → 10% / 언커먼 장신구: 8% → 6%)
ㄴ '마리오네트(LR)' 스킬의 후 딜레이가 감소됩니다. (0.6초 → 0.4초)
ㄴ '컨트롤러(SL)' 스킬의 1타 경직이 증가됩니다. (15 → 25)
ㄴ '컨트롤러(SL)' 스킬의 2타 범위가 증가됩니다. (125 → 135)
◎ 개발자 코멘트
스캐닝(SP): 마틴은 적의 공격을 방해하고 아군의 전투를 돕는 서포터 캐릭터로서, 다른 서포터 캐릭터보다 지역의 시야를 확보하거나 적군의 위치를 파악하는 것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마틴의 특화된 장점을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SPACE에 지정되어 있고, 이로 인해 다른 서포터 캐릭터에 비해 아이템 세팅의 제약이 크다고 판단되어 아이템의 의존도를 낮추려고 합니다.
마리오네트(LR): 마리오네트 사용 시 무방비 상태인 시간이 다른 캐릭터의 홀딩 형태를 가진 스킬과 비교하여 다소 길다고 판단되어 사용 이후의 딜레이를 줄이려 합니다.
컨트롤러(SL): 미쉘, 린과 마찬가지로 첫 타격 후 두 번째 타격이 성공하지 못하는 경우가 빈번하여 개선을 하려 합니다.
* 리첼
ㄴ '스내핑(L)' 스킬의 3타로 공중에 있는 적을 타격할 시 대상을 띄우는 힘이 감소됩니다. (50 → 20)
ㄴ '마이크온(R)' 스킬의 경직이 감소됩니다. (120 → 85)
◎ 개발자 코멘트
리첼은 다른 캐릭터에 비해 넓은 공격 범위를 장점으로 하는 근거리 캐릭터입니다. 그러나 넓은 공격 범위를 가진 스킬들의 연계가 너무 쉽게 이루어지는 부분과 쿨타임이 없는 기본 공격만으로도 오랜 시간 적을 괴롭힐 수 있는 부분은 문제라고 판단되어 조정을 하려 합니다.
= 버그 수정=
* 진격전(고급) 플레이 시, 화면 좌측 상단의 라이프 카운트가 갱신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다음의 캐릭터에 대한 스킬 관련 버그가 수정됩니다.
- 카를로스
ㄴ 백라이징(R) 스킬 사용 이후 간헐적으로 상하 에임의 감도가 올라가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ㄴ 조준 유도 사용 시 스파이크 태클(SL) 스킬이 간헐적으로 적을 타격하지 못하고 제자리에서 사용되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 빅터
ㄴ 조준 유도 사용 시 스파이크 태클(SL) 스킬이 간헐적으로 적을 타격하지 못하고 제자리에서 사용되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 트리비아 / 시바
ㄴ 킬힐(SL) 스킬 사용 시 이동할 수 있는 지역임에도 간헐적으로 이동하지 못하고 제자리에서 사용되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 제이
ㄴ 조준 유도 사용 시 스프리건(SL) 스킬이 간헐적으로 적을 타격하지 못하고 제자리에서 사용되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 아이작
ㄴ 롤링 닷지(SP) 스킬 사용 후 저지먼트 엘보(SL) 스킬 사용 시 간헐적으로 제자리에서 사용되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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