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일 커뮤니티베스트 리포트 시작합니다. 오늘도 재밌는 글이 많아요~
1. 자기 중요부위 씻겨달라는 아버지 그리고 모르는체 하는 어머니
네이트판 27만 추천 575 반대 9
소름돋는 사연입니다. 딸을 성추행하는 아빠, 딸이 술집에서 일한 돈을 갈취하는 엄마. 이런 가정이 존재하는군요. 글쓴이의 과거 글들을 보니 주작같아 보이지는 않네요. 흙수저 저리가라네요.
2. 도서실 쪽지 극혐ㄹㅇ;;
네이트판 조회 18만 추천 1363 반대 40
누군가가 글쓴이에게 도서관 매너를 지켜달라는 쪽지를 보냈는데 엄청나게 까다롭군요. 댓글엔 숨쉬는소리 거슬린다고 내쫓혔던 기억이 있다고 하네요 ㅋㅋ <= 근데 대댓글에 비염이면 빡치긴한다고 ㅋㅋ
3. 열정없이 돈만 따지는 젊은이에게 일침.twt
오늘의유머 조회수 8.7만 추천 477
누군가의 짧은 트윗짤인데 ‘으… 반박할 수가 없다’는 댓글이 많네요. 살짝 반전 주의.
4. 인터넷 신조어의 어원.jpg
오늘의유머 조회 8만 추천 418
‘ㅋㅋㅋ’, ‘갑’, ‘쩔어’등 인터넷 신조어의 어원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되어 있네요. 오늘 베스트 정보글로 인정합니다!
5. 조여정 안타깝네요
딴지일보 조회수 1.7만 추천 1
조여정 최근 화보 사진인거 같네요. 얼굴이 살짝 변한거 같은 느낌이 들만큼 살이 빠졌는데 글쓴이는 안타깝다고, 댓글에선 이뻐졌다고.
6. 女 초등생 2명 모텔서 번갈아 성관계한 대학생…징역4년
딴지일보 조회수 1.5만 추천 1
모바일 게임으로 만난 초등학생 여자 두명을 모텔로 데려가 번갈아 성관계를 한 대학생이 4년형을 선고받았다고 하네요. 형량 뭐지? 40년이 아니고 4년?
7. 허언증의 위험성.jpg
웃긴대학 조회수 5만 추천 691
허언증 때문에 정신과 상담받았는데 상담 순간에도 학력이랑 직업 구라쳤다는 내용이네요. 덜덜덜.
8. 결혼 20년‥이젠 절약이 지긋지긋 합니다
82쿡 조회수 1.9만
글쓴이와 남편이 20년간 정말 절약하고 살았는데 지금은 살만해 졌다고 합니다. 더이상 이렇게 살고 싶지 않아서 큰맘먹고 쇼핑과 미용,뷰티를 질렀는데 기분좋다는 내용이네요. 카드값 남편한테 걸려서 발광?? 한다면 짐싸서 집 나가겠다고 ㅋㅋ
9. 뉴욕타임스 "한국의 제일 큰 리스크는 박근혜" 맹비난
뽐뿌 조회수 1.3만 추천 118
오 이제 뉴욕타임즈까지 박근혜정부를 까는군요. nations 비판 기사엔 항의전화를 했다는 이번에는 과연.. 대신 시원해지는 느낌.
10. 아내에게 배신감이 듭니다.
엠팍 조회수 3.3만 추천 0
글쓴이는 올해 1월 결혼해서 아빠가 된 남자인데 아내가 로스쿨에 합격했다고 하네요. 문제는 남편이 그동안 전혀 몰랐다는것. 아내는 공기업 회사에서 휴직 중이었다고 하네요. 남편은 충격 좀 받았을듯.
11. 이렇게... 몸매가 나올데 나오고 들어갈데 들어간걸 뭐라고 하죠...?
클리앙 조회수 0.8만
아이유 빨간 원피스 입은 사진들이네요. 오 아이유가.. 글쓴이는 이걸 ‘뽕륭감..?’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아놔 ㅋㅋㅋㅋ
12. (19) 한글의 위대함.jpg
클리앙 조회수 0.7만
구글 이미지검색으로 ‘ㄱ’, ‘ㄴ’, ‘ㄷ’를 검색한 결과 사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 구글 이미지 검색 많이 되는 소리가 들려오는거 같네요.
※ 국내 각종 커뮤니티 베스트를 모니터링 해서 요약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과 댓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