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 삐졌냐?
친구: 됬어.
나: 삐졌어? 그럼 에이가 이긴 거네?(B졌어? 그럼 A가 이긴 거네?)
친구: 너 맞는다.
나: 그래? 틀린 거 아니지?
친구: 디진다.
나: 뭐야? 디까지 졌어? 그럼 씨가 이긴 거야?(뭐야? D까지 졌어? 그럼 C가 이긴 거야?)
친구: ............
나: 선거의 반대말이 뭔지 알아?
친구: .. 모르겠는데?
나: 앉은거.
친구: ............
나: 드라군이 길을 가다 질럿을 만났어. 뭐라고 했게?
친구: .. 글쎄?
나: 헤이즐넛.(Hey Zealot.)
친구: .............
이미 있는 개그면 나만 뻘쭘한데.
<style>textarea{background color:url("http://hompyfile.paran.com/MINIHOME_97386/bbs/20051122/1132675328_Lair.jpg"); border-width:1; border-color:purple; border-style:dotted;color:white;}</style>
아래는 내가 만든 맵 -_-;;
위 쪽으로 갈 수록 최근에 만든 맵
※개인적인 사정으로 영원히 수정이 불가능
(2)Blast Hornet
Player : 2
Starting Point : 11 , 1
Map Size : 96*96
Tileset : Space Plat
Map Version : test
deion : (test)
vr. test
-거의 대칭형
-본진, 앞마당 방어는 수월하나 삼룡이 멀티가 힘듬
-삼룡이 밖의 멀티가 생각보다 멀리 있음
(2)Static Pivot(만든 일자: 05/11/12 최근 수정 일자: X)
Player : 2
Starting Point : 11 , 5
Map Size : 64X64
Tileset : Desert
Map Version : test
deion : (test)
vr. test
-본진이 좁음
-멀티는 비교적 방어하기 쉬움
-섬멀티 가스 2개
-거리가 가까움
-쉬운 멀티 구축
(2)Cat And Dog(만든 일자: 05/10/01 최근 수정 일자: 05/11/12)
Player : 2
Starting Point : 11 , 5
Map Size : 64X64
Tileset : Badlands
Map Version : test2
deion : (test2)
Vr. test2
중간 길을 막음
언덕 길을 조금 트임
언덕 올라가는 2곳 추가
vr. test
멀티를 안전하게 먹지 못하도록 설정
러쉬거리가 상당히 가까움
쉬운 방어 구축이 가능
(2)Close Combat(만든 일자: 05/08/21 최근 수정 일자: 05/11/27)
Player : 2
Starting Point : 11 , 5
Map Size : 96X96
Tileset : Badlands
Map Version : test4
deion : (test4)
Vr. test4
입구, 중앙을 넓힘
가운데 새 길을 냄(러쉬거리를 좁힘)
본진의 공간 넓힘
Vr. test3
일꾼이 갇히는 것을 막음
지형의 자연스러움 개선
Vr. test2
옆멀티 없애고 공간을 늘림
2자로 길을 냄
자원 수량/벨런스 조절
가운데 양 끝쪽에 미네랄멀티 세움
가운데 공간을 늘림
Vr. test
공간이 좁기 때문에 옆 구간 적절히 활용
본진과 옆구간 사이 언덕 그리고 본진 미네랄 옆 언덕에 시즈탱크 드랍 가능
저그는 드랍개발을 하지 않는 이상 부자플레이는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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