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로 말씀드리면.. 지난 대선때 멘붕을 겪고 힐링을 위해 어디로 갈까 하다가..
어디선가 오유를 주워들어서 오게 된 오유인입니다.
(오유인 = ㅇㅇㅇ 요거 좋네요.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
글도 안 쓰고.. 눈팅만 하고, 로그인도 안 하던 제가 갑자기 로그인을 해서 글을..
그것도 쌩뚱맞게 과게에다가 적는 이유는... !! 바로 염치없지만 부탁 하나만 좀 할려구요 ㅠㅠ
저는 '미생물'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대학교때 교양생물을 들으시거나, 생물학관련 전공자분들은 아시겠지만..
현재 '미생물'은 약 1%만이 밝혀져 있다고 합니다. 뭐 이것도 추론이지 자세한건 모릅니다.
종이 좀 많고, 변종도 좀 많아야죠 ㅎㅎㅎㅎㅎㅎㅎㅎ
과학자들에게는 매우 매력넘치는 연구대상인 이유는 이 놈들이 동,식물과 다르게 번식도 뒤지게 빠르고.. 죽여도 큰 죄책감 안들고..이런 이유가 크구요.
뭐 우리도 그런거 있지 않습니까? 얼굴은 낙지인데 목소리는 인어공주 ~~ 사람과 같이 이놈들두 가끔 골때리는 종특이 보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주변에 흔하게 구할 수 있는 미생물은 이미 쌔고 쌧으며, 보고가 될대로 되었죠.
조금더 특이한 미생물을 얻고자 하는 욕망. 미생물에 대한 순수한 욕정 !!!!!!!!!
그리고 특이한 종특을 가진 악마의 열매 능력 미생물을 얻기 위해서 미생물관련 하시는 분들은 불철주야 노력하시죠.
이것이 많은 과학자들이 사막, 남극, 북극, 심해 등등 '특이한 곳'을 가서 흙을 퍼오는 이유입니다.
(일단 특이해야 합니다. 환경에 적응한 미생물들은 거기에 맞게 종특이 발휘되거든요.)
각설이 길었네요.
저도 지금 '특이 미생물'을 연구하고 있는데...
어디서 얻느냐로 매우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원료를 찾고자 하는데, 바로 '캔'입니다..
네.. 참치캔 뭐 그런거요. 딱딱하고 동글 납작한 그거. 스팸캔도 좋아요. 냠냠 까먹는 캔이면 다 됩니다. (깻잎 캔같은 식물캔 사절 !!)
근데 그냥 '캔'을 구하는건 아니고.. 부폐한 '캔'을 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나오는 그냥 캔은 멸균이 확실해서 균이 자라지 않거든요.
그래서 막 빵빵하게 부풀어 오른 캔을 구해봅니다..
이 정도는 되야 미생물이 자랐다고 추정할 수 있거든요..
물론.. 없을 걸로 압니다. 우리나라는 이미 식품가공쪽으로 기술 발달이 잘 되서.. 왠만해선 균이 안 자라거든요.
그래서 제 주변에 찾다 찾다 오유에 글을 올려 봅니다.. 오유져분들의 힘을 믿어요 ㅠㅠ
혹시..
집에...
까먹고 놔 둔 오~~~~~~~~~~~~~~~~래 된 캔이 있다 !!!
상태가 약간 메롱이다..
녹도 좀 쓸고.. 좀 부풀었다 !!
그러면.. 저에게 쪽지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제가.. 차가 없으니 수거는 못 해가고... 착불로 보내주시면....ㅠㅠ... 감사하게 쓸게요 ㅠㅠ
연구 잘되면 미약하나마 답례품이라도 보내드리겠습니다. ㅠㅠ ... 실은 일일이 보내주시는 분들께 답례를 드려야 하나...
뭘 드릴까 답도 안 나오고....그래서요.
근데.. 이 글을 많은 분들이 보실려면 ㅠㅠ 베오베를 가야 하잖아요?
그레서.. 여러분들이 저 베오베 좀 보내주시믄 안 될까요 ㅠㅠ?
제가 오죽하면 이런 글까지 남기겠습니까....
저 좀 도와주십쇼 굽신 굽신..
아.... 바이오 관련 대학원생활 궁금한 중고대학생분들 계시면.. 열심히 댓글로 상담해 드릴게요..
분야가 다양하니 잘은 몰라도 아는 만큼은 답변해 드릴 수 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