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9일 패치 노트
= 시스템 =
* 제키엘 신규 캐릭터 체험 기간이 종료됩니다. (캐릭터 셀렉 시 2500 코인 지급, 10레벨까지의 특성 스킬 적용 효과)
* 달러샵 제키엘 캐릭터 구매 등급이 변경됩니다. (1급 → 20급)
* 아이템 합성 UI의 아이템 필터링 메뉴 순서가 캐릭터 세팅 창과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ㄴ 기존 : 등급 > 부위 순
ㄴ 변경 : 부위 > 등급 순
* 캐릭터 세팅 창 좌측에 표시되는 캐릭터 능력치 항목의 배치 순서가, 착용 아이템 배치 순서에 맞게 변경됩니다.
ㄴ 기존 : 공격 → 치명 → 체력 → 방어 → 회피 → 이동
ㄴ 변경 : 공격 → 치명 → 체력 → 회피 → 방어 → 이동
* 캐릭터 세팅 창 하단의 무게 설명 툴팁이 보다 직관적으로 수정됩니다.
= 기권 시스템 개선 =
* 기권 가능 기준이 변경됩니다.
ㄴ 게임 시작 15분 이후부터 아래의 조건 중 하나를 만족할 경우 기권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1) 전방 타워와 후방 타워 모두 파괴
2) 수호자 사망
* 기권 시 적용되던 보상 패널티가 삭제됩니다.
* 난입 불가능 조건이 변경됩니다.
ㄴ 기권이 가능해지는 시점부터 난입이 불가능하게 변경됩니다.
* 재입장 조건이 완화됩니다.
ㄴ 비정상적으로 게임이 종료되어 플레이어가 이탈할 경우 4분 이내에는 언제든지 해당 게임방에 재입장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해당 게임이 종료된 경우는 제외)
= 캐릭터 및 아이템 밸런스 =
* 티엔
ㄴ 발경 스킬의 타격 형태가 원형으로 변경됩니다.
ㄴ 발경 스킬의 타격 높이가 감소됩니다. (130 → 100)
ㄴ 답설무흔 스킬의 이동 타격 공격력이 감소됩니다. (120(0.6) → 40(0.2))
* 벨져
ㄴ 격류베기 스킬의 공격 판정이 시작되는 시점이 늦추어집니다. (0.1초 지연)
* 카를로스
ㄴ 제트킥 스킬 시전 시 거리에 따라 타격 수가 일정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ㄴ 제트킥 스킬 시전 시 타격 수에 따라 공격력이 분배되는 방식이 변경됩니다.
1타 : 114(0.57) → 240(1.2)
2타 이후 : 114(0.57) → 50(0.25)
* DT 인사이트 R1(커먼), 인사이트 엔진 T7(언커먼)
ㄴ 시야 거리가 감소됩니다. (1,200 → 1,000)
ㄴ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10초 → 7초)
ㄴ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DT 인사이트 R1 : 60초 → 55초
인사이트 엔진 T7 : 55초 → 50초
* PS 레이더 R1(커먼), PS 레이더 R4(언커먼)
ㄴ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60초 → 50초)
ㄴ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60초 → 50초)
ㄴ 게임 내 구매 비용이 증가됩니다. (75 coin → 100 coin)
ㄴ 시야 내의 설치형 장비(DT, 센트리레이더, 지뢰)를 감지하여 미니맵에 표시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ㄴ 벽이나 안개 뒤의 설치물도 감지가 가능합니다.
= 버그 수정 =
* 게임 입장 제한 패널티 적용 도중 특정 기능을 이용할 경우 패널티 시간이 감소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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