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부제 : 도용당한 계정 회복 일기
나는 스타크래프트2 : 자유의날개, 디아블로3 디지털구매 이용자입니다.
계정도용은 심각한 문제이기에 진지하므로 궁서체를 쓰겠습니다.
아.. 어떤 녀석에 나에게 계정 도용을 날렸어.. 아주 신선한 계정 도용을..
난, 내 계정을, 되찾고싶다구!
(일동) 으익..
아.. 빨리 계정을 찾아줬으면 좋겠어 블리자드 친구들...
안그러면 Bob을 뿌셔버릴거야
(일동) 으익...
오옳지
이제 도용 계정 회복이 시작되는구나..
도용당해 계정명을 모르는데 어떻게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니 엉엉
엉엉2
기존 이메일 입력시에는 인증기 등록 메일이 나옵니다.
물론 인증기 등록을 하려면 로그인을 해야 하구요
계정찾기 기능으로는 바뀐 계정명으로 안내를 해줄까요?
안내메일보다는 덜 알려주네요
비밀번호 찾기 역시 무용지물입니다.
고객 지원만 믿습니다...
오옳지2
어디서 많이 본 화면..
어디서 많이 본 화면 2
온라인은 이런 모양.
1644-0727은 대표전화니까 공식 사이트 고객 지원 페이지에 나와있는 번호로 전화하셈~ 이라는 안내 음성만 있고 그냥 끝,
고객 지원 페이지에 나와있는 1661-3210은 결번
한줄요약
인증기 쓰셈.. 도용당하면 그냥 끗임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