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_ -a
Q. 당신이 길을 걷다 나무를 한 그루 발견했다. 당신이 어떤 종류의 과일 나무이길 바라는지 선택하길 바란다.
★ 파인애플
☆ 포도
♡ 바나나
♥ 사과
● 앵두
◎ 메론
▣ 귤
[ 결 과 ]
◈ 파인애플을 선택한 당신 정열가로 늘 가슴 속에 무엇인가 불타고 있는 꿈이 거창한 사람이다. 스릴이나 변화를 좋아해 틀에 박힌 듯한 삶 속에서의 권태로움을 거부한다. 무엇이든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적극적인 타입이다. 사람을 가리면서 사귀는 경향이 있으며 첫 인상만으로 어떤 사람을 평가하는 일이 종종 있다. 하지만 당신의 장점은 목표한 일이 어려움에 부딪히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과감하게 밀고 나간다는 데 있다.
♧ 포도를 선택한 당신 당신은 외로움을 많이 타며 자신의 테두리 속에서 나오기를 꺼려한다. 반면 미적 감각이나 시적 공상력은 누구보다도 풍부하며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독특한 개성을 발달시킨다. 남들에게 가까이하기 어려운 차가운 면을 지니고 있다는 얘기를 듣기도 하지만 마음 속 깊은곳에는 따뜻한 면이 있는 사람이다. 당신은 겉으로의 행동과 본심이 크게 차이가 나는 성격인 것이다. 당신과 관계를 맺어나가는데는 꽤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일단 친하게 되면 자신의 모든것을 털어놓는 타입이다.
▲ 바나나를 선택한 당신 바나나를 선택하는 당신은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왕성한 활동을 보이는 사람이다. 때로는 자기를 컨트롤 하지 못하고 제멋대로 설치다가 남에게 폐를 끼치기도 한다. 하지만 모든 면에서 개방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어 누구와도 금세 친해질 수 있는 뛰어난 친화력을 보유하고 있다. 당신은 남자 같은 성격을 가졌다는 애기를 많이 듣기도 하는데, 가정보다는 밖에서의 일에 관심이 더욱 많고 돈벌이에도 매우 열성적이다.
♤ 사과를 선택한 당신 당신은 모든일을 정확히 처리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실한 성격의 소유자. 절대로 무리해서 일을 처리하지 않는다. 또한 건강에 대해 관심이 깊은 사람이기도 하며, 어떤 과제가 주어졌을 때 밤을 새우며 하기보다는 일정한 시간은 쉬고 일정한 시간에 집중해서 과제를 완성하는 스타일이다. 연상인 사람을 존경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어 주위 사람들로부터 예의바른 사람이라는 얘기를 듣는다. 반면 예의나 매너에 민감해서 그것에 어긋나는 사람을 싫어한다. 특히 붉은 사과를 좋아하는 사람은 대인관계에서 세심한 신경을 쓰며 고지식하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
♠ 앵두를 선택한 당신 당신은 미적인 감각이 예민한 사람이다. 자기 나름대로 개성적인 패션 스타일을 발휘할 줄 안다. 생각은 잘 하지만 막상 행동에 옮기는 단계에서는 실천력이 부족하거나 사람들 앞에서 쓸데없이 자기를 과시하려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본성은 수줍음을 많이 타는 성격으로 자신의 본 뜻을 상대방에게 충분히 전달하지 못해 오해를 사기도 한다. 당신의 삶의 방식은 스마트한 스타일이다.
⊙ 멜론을 선택한 당신 겉으로는 상당히 다소곳한 편이나 마음 속에는 언제나 큰 포부나 이상을 품고 있는 사람이다. 남이 하자는 대로 따라가기를 싫어하며, 자기 나름대로의 이상이나 신념으로 살고자 한다. 이런 점들 때문에 다소 완고하다는 얘기를 들을 때도 있다. 금전적인 욕구 역시 누구보다도 강하고 돈을 많이 모으려는 마음이 있으며 또 재테크에 상당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누구에게 지는 것을 매우 싫어하고 모든 일에 최고이기를 동경하는 타입이다.
◐ 귤을 선택한 당신 대체로 온화한 성격을 가졌고 누구와도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한다. 다소 언짢은 일이 있어도 항상 얼굴에 미소가 떠나지 않는 스타일. 매우 가정적이어서 집안일에 충실하며 그것을 즐기는 타입이다. 가족과 함께 야외에 나가는 것을 좋아하고 친한 친구와 함께 식사를 하며 이런 저런 얘기를 하는 것을 즐긴다. 때로는 너무 사람이 좋아 보여 손해을 보는 경우도 종종 있다. 하지만 남에게는 결코 미움을 받지 않는다.
*-_-*아잉~
종심이로 다시태어나다!! ^ ^
☆從心所慾 不踰矩. -종심소욕 불유구
(마음이 하고자 하는 바를 쫓을 지라도 결코 도리를 벗어 나지 않는다)
-공자-
* 성급, 단순, 극단, 자기중심적
* 좀 망상적임. 창조적인 직업에 잘 맞는 형.
* 제 할말을 다 하고 살아야한다.(못하면 병남)
* 뒤끝은 없으나 즉흥적인 면이 있어서 남들에게 오해를 사기도 한다.
* 특히 선물을 좋아한다.(주는 것도, 받는 것도...)
* 결단이 빠르다. 질질 끄는 것을 싫어한다.
* 붙임성, 사교성이 뛰어나다.
그러나 변덕이 심해서 인기가 많거나 아예 자의로 외곬이 되거나 한다.
* 평소엔 산만한 편이지만,
좋아하는 것 앞에서는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준다.
좋아하는 감정을 숨기지 못한다.
* 마음이 가는 대로 행동한다.
진짜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기까지 한눈을 많이 판다.
* 의외로 사람들을 세심히 관찰하며 한눈에 파악해낸다.
마음만 먹으면 돗자리 까는 타입
* 대부분 (어떤 종류이든)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한다.
* 평소 떠들썩하다가도 갑자기 조용해지기 때문에
가만히 생각하고 있으면 사람들이 무서워한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