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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1. 카르마는 한타때 존재감이없다.
맞다.
'존재감'만 없다.
쉴드도어차피 한번 반짝이고끝인데다가
끈연결은 연결대상자한테 데미지가안들어가서 신경안쓴다.
그래서 아무도 한타떄 카르마를신경안쓴다.
ㅋㅋ
그것이 패의요인이다.
딜탱이 상대팀원딜물러갈때 카르마는 뭘할것같은가?
딜탱의뒤를졸졸따라가서 상대원딜 혹은 우리딜탱에게 r-w로 이속40%증가와 슈렐리아몽상40%이속증가를건다.
그후 상대팀원딜에게 탈진을건다.
순간딜량을 늘려주기위해 re-q도 써준다.
이로써 너희원딜은 한타때이미 먼저죽어있다.
(입롤이아니라 진짜 저는 이렇게합니다.)
2. 카르마가있으면 딜교라는단어는 성립이안된다.
원딜이든 누커든간에.
딜교라는말이성립이안된다.
그렇다고튈수도없다.
3. 3연속 지속슬로우
r-w로 4초간 이속40%저하를건다.
그 후 w가풀리면 다시 탈진을건다.
이시간동안 w의쿨타임은 충분히 다시찬다.
그후 다시r-w로 이속40%저하를건다.
도망못갈것이다.
4. 1:1의추격
절대못잡을거다.
r-w를 거는데에 성공하면 상대는이속40%감소 나는이속40%증가.
돌진기가있어도못잡을꺼다
슈렐리아몽상쓰면 점멸써도못잡을꺼다.
어찌어찌해서 내근처에온다해도 그땐 나는포탑허깅상태다.
다이브?
카르마는 다이브역관광에 아주좋은캐릭이다.
5. 인스턴트탱킹
팀중 방어가 70넘어가는사람은 인스턴트탱커를만들어줄수있다.
(카르마 주문력200 , e스킬6레벨기준.
쉴드내구도 500)
단점
1. 짧은사거리.
w를빼고는 다 사거리가짧아서 (근딜보단길고 누커,원딜보단짧음) 대부분의스킬이 걸기힘이든다.
2. 딜링후 할일없음.
re 밑 rw는 매우효율적이다. 하지만 걸고난뒤에는 할일이없어진다
그저 만트라없이 q나e,w를쓸뿐.(그렇다고 확구려지는건아니다.)
3. 애매한탱킹.
말그대로진짜애매한탱킹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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