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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손무기
즉 스코른을 드신분들은 참고하셔야 할것이
옛 바바가 아닙니다.. 1.03 때 바바가 아니에요..
공속 매우 늦습니다. 거기에 추가적으로 질주 - 바람처럼 달려라 룬의 돌개바람의 적생틱이 줄어서
난투의 분노 회복하는 확률또한 낮아졌어요
옛바바야 공속 양손들고 2.0 기본적으로 나오니까
양손들고 막 질휠하지만..
공속 1.5도 안나오시는분들이.. 질휠하시면.. 안불편하세요..??
거기에 적생 3퍼센트 하나믿고 질휠하신다고 하시면..
5단은 커녕 3단도 못도는게 당연합니다;;
현재의 야만이 가성비가 가장 좋다 라고 할수 있는부분이
선조의 망치 / 패시브 3종세트 (무달, 무자비, 피갈) / 거대허리띠의 피흡 / 난투로인한 분노회복수월
이정도 4개의 스킬 덕분에 매우 가성비가 좋은겁니다.
양손님들이 질휠을 하시려면 1.5이상은 되야 무한의 용사 변신 유지를 시킬수 있습니다.
그 이하는 정말 힘들어요.. 디피 조금 낮은 쌍수로 도는거보다 못합니다;
이글자체가 팁이므로 최대한 가성비를 뽑아내려면
양손무기를 들고 피흡을 이용하는겁니다.
1 분쇄 - 피의 갈증 (백퍼 생존용입니다. 저항 700 방어 6천[함성시] 피 5만기준으로 10단 몹 10마리 분쇄 걸려있으면 평타로도 버팁니다)
2 전투격노 - 난투 ( 생성되는 분노는 모조리 선조의 망치로 딜을 넣으시길 바랍니다. 공격자체가 방어입니다 야만은..)
3 광전사의 진노 - 난투 ( 들어가는 데미지가 100퍼센트가 증가하기때문에 챔을 잡을때 매우 유용합니다. )
4 전장의 함성 - 면책 ( 저항 550 기준으로 함성시 거의 700에 육박하는 저항수치와 방어력 20퍼센트.. 말할필요도 없죠)
마우스 왼쪽 후려치기 - 분노 추가생성룬 ( 어떤분은 가르기가 낫다고 하는데 절대 아닙니다. 생성되는 양이 가르기가 한마리당 3씩 추가라고 하지만
단일 타겟이 될경우 6정도밖에 안됩니다. 거기에 난투 효과를 받는다고 하면 몹이 많은 구간이 아닌 1:1 구간에선 후려치기가 백퍼센트 낫습니다.
추가적인 팁을 드리자면 후려치기는 룬을 추가생성을 박으면 난투옵까지 치면 두세방이면 풀 분노를 유지할수 있습니다. 닥치고 후려패세요!)
마우스 오른쪽 선조의 망치-통한의 일격 ( 가장 중요한 핵심 딜기술입니다. 몹을 잘뭉쳐서 때리면 분노유지가 더욱더 쉽습니다.)
선조 망치는 기본 적으로 데미지가 10만 순딥기준 (극피 500 힘 1900 쌍수기준) 선망 평균데미지는 50만입니다...
데미지가 많이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피흡이 많이 되는건 아시겠죠?
선망 자체가 무기데미지의 영향을 받기때문에 쌍수와 양손의 데미지는 극과 극입니다...
양손을 드신분들이 진노 룬을 광기박고 선망때렸을때 평균적으로 200만은 뜹니다.. 170~180은 그냥떠요..
스코른 자체 무기데미지도 높고 극대화 피해도 높기때문에 데미지가 뻥이 되는거죠!!
쌍수든 스코른이든 선망이 진리인건 아직까지는 불변의 법칙입니다.
현재까지 제가 글쓴것만 어느정도 잘맞추고 하시면
최소한 강화단계를 2단계는 더 높이실수 있습니다.
제바바가 스코른들고 다닐당시 순딜 15만 격노시 18만이였는데
10단계가서도 왠만한 몹에는 안죽었습니다..
바바는 몸빵도 좋고 딜도 좋습니다.
빠르게 질주하고 휘린드 돌고 하고 싶으시면 쌍수를 하세요.
효율 나쁜 스코른 들고 하실거면 공속을 1.5 이상 맞추고 나서하세요.
스코른은 분쇄가 진리입니다..
긴 글이지만 꼭 필요한 정보고 경험해보고 실험한 결과니 믿고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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