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일주일 간 일이 있어서
이전 글에 온전히 신경을 못 썼네요 'w' 느낀 거라면 시간 딱 정해놓아야것다 하는 생각 정도;
7시 반부터 타로를 봐드려요 'ㅂ'
단, 신청조건이 있습니다. 이번엔 금전, 취직(=이직, 재수) 문제로 고심하는 분들만 봐드려요.
사업이나 일 관련으로 고민을 많이 하시는 거 같더군요 'ㅆ'
이번에 사용할 스프레드는 '물고기 잡기 스프레드.' 고양이 소재의 타로에서 나온 스프레드라고 하네요(귀엽 ㅍㅂㅍ).
익숙치 않아서 괜찮을 지는 모르겠지만(;;) 해결책 제시하기 좋아보여서 사용하려 합니다.
1. 당신이
2. 알아야 할 필요가
3. 있는 것들
4. 당신이 원하는 것
5. 당신이 성취를 위해서 해야 하는 일
6. 당신의 장점
7. 당신은 어디에 도착하게 될까?
굉장히 귀찮은 스프레드죠? 'ㅂ'ㅋ 꼬치꼬치 캐묻는 게 많긴 하지만 확실히 고민에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당장 여기서 봐드리진 않고, 이따 7시 반에 글을 따로 파려고 합니다.
고민이 있으신 분은 7시 반에 만나요 'ㅂ')/
ps. 사람을 찾아요. 꼬릿말 읽어주시면 감사 'ㅂ'!
그리고 닉네임 언급 죄송합니다만, 닉네임 '초식공룡'님을 찾습니다;
이분 카드를 마저 봐드려야 하는데 제가 일주일 간 둠칫둠칫하는 사이에 시기를 놓쳤습니다;;
댓글도 13일에서 멈춰 계시던데;;; 혹시 이 분 발견하신다면 예전에 타로 보던 그잉간이 늦게나마 배달왔다고 전해주세요;;;;;;;
아직 도넛을 안 먹었다는 얘기도요 'ㅂ';;
스프레드를 해석해드리자면,
1. 나에게 영향을 끼치고 있는 것: 검 4 역방향. 정체상태. 깨려고 노력하고는 있으나, 미약하다.
2. 심적인 상황: 펜타클 6 역방향.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다. 환경 탓.
3. 위 두 가지가 더해져 도출될 가까운 미래 : 컵 여왕 역방향. 감정에 함몰된 상태. 일을 안 한다.
4. 올해 내로 해야할 준비: 펜타클 3 역방향.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일거리가 필요하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은 허드렛일.
5. 주변의 반응: 펜타클 5 역방향. 동정, 불쌍히 여김. 잘 부탁하면 도와줄 사람이 있을지 모르나, 그쪽도 힘들 것이다.
6. 내년 1월의 상황: 세계 역방향. 새로 시작하지만, 지금과 다를 게 없다.
7. 내년 1월의 심리상태: 전차 역방향. 뭐든 해야 한다고 조급해한다.
질문해주신 내용을 생각해봤을 때, 마음 급해하시는 것도 이해는 합니다만 그 마음을 오래 가지시면 안 됩니다.
현재는 우울해하는 정도지만 그러다간 1월 달 즈음에는 다급해져서 앞뒤 가리지 않고 시작하게 될 겁니다.
그게 왜 문제냐면, 계획이 없어요. 마음이 앞서기 때문에 무모하게 시도했다가 더 큰 손해를 보게 됩니다.
전차의 특성이라면 금방 다시 일어나야겠지만 앞선 상태들이 모두 휴식, 우울 같은 상태였기 때문에 다시 재기하기 힘들 수도 있어요.
그래도 긍정적으로 볼 수 있는 것은 공룡님이 어느정도의 능력이 받침된다는 것(컵 여왕)입니다.
지금 힘든 것은 약간 개인적인 시각입니다. 이 고민을 하기 이전부터 갖고 있던 피로와 스트레스가 일을 복잡하게 만들고 있어요.
실제로는 쉽게 해결될 수 있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일을 아주 장기적으로 봐야 하기 때문에 마법처럼 해결책이 나올 수 없을 거예요.
추천하는 방향은 하시려던 시험 준비 말고, 여유가 생길 때까지 다른 일을 하시는 건데
그렇게 추천하는 이유는 주변의 도움을 받기 어려워서(펜타클 6, 펜타클 5)입니다. 
두 가지 일을 병행하실 수도 없을 거 같고 말이죠. 이미 스트레스가 가득 찬 상태라.
짐작하고 계시다시피 현재 하고 계신 일은 시쳇말로 시다바리입니다; 도움이 되지 않아요.
그 일을 당장 그만두라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만; 지금은 공룡님이 상황을 뒤집어볼 수 있는 시야를 갖추시길 바라요.
타인의 상황을 받아들여주는 것이 의외로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스로에게 너무 집중하고 계십니다. 이게 문제가 되는 이유는, 지금은 아무렇지 않아보이는데다 느릿느릿 움직이는 거 같지만
나중에 이 우울을 토대로 급격히 움직이기 때문이에요. 폭풍전야라고 하면 이해가 될까요.
공룡님은 의외로 스트레스가 늦게 발현되는 성격일지도 모릅니다 'ㅅ'; 가끔 있어요. 화낼 타이밍에 못 내다가 나중에 터지는 타입;;
그렇기 때문에 얼른 1. 우울 상태를 청산하고 2. 현재 상황을 객관적으로 파악한 다음 3. 주변을 살피길 바라요.
무엇때문에 쫓기고 있는지를 확실히 파악하세요. 그걸 별 거 아닌 문제로 받아들일 수 있느냐에 따라
이 고민은 1월에 끝날 수도, 2017년 1월까지 갈 수도 있습니다.
카드가 굉장히 우울하게 나와서(다 뒤집;;) 조금 놀랐습니다. 또, 자기중심적이기도 했구요.
답답하다고 해야 할까요;; 시야가 너무 좁게 나와서 확상시키기가 어려웠어요(제 실력이 낮은 탓이 70퍼센트입니다만 'ㅂ';;).
걱정거리가 너무 많다면, '그래도 이건 내가 감내할 수 있다. 좀 쪽팔리고 말지 뭐;' 라는 순서대로 고민의 등급을 분류하세요.
고민이 너무 여러 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그게 마치 한 가지로 보이지만 나누면 몇 개 쪽팔리고 말 만한 것들도 있을 거예요.
전부 다 한 번에 해결할 수 없다는 걸 명심하세요. 가장 결정적으로 원하는 게 뭔지 파악하셔야 해결이 쉽습니다. 파이팅이에요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