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가 저번주 목요일 18일날 플레이스테이션4 를 지마켓에서 42만원결제하고 20일날 토요일날 물건을 받았는데 하자가 있더라구요
바로 소니홈페이지에서 a/s신청(교환,환불) 해놓고 (동영상도 찍어놨습니다)
월요일날 전화도 한번더 했었습니다
택배 오는데
2-3일이 걸리고,(현재 수요일 지금까지 택배에서 연락이없습니다)
환불 교환을 해줄수잇는가 를 검사하는데까지 총 일주정도가 걸린다고하더라구요
아니미친 장난하는것도아니고 ㅋㅋㅋㅋㅋㅋ
psn 부가 유료서비스 가입해놓은건 시작 쭉쭉 가고있는데
이거 물어줄것도아니고 진짜 스트레스 왕창받네요
그래서 지마켓에 연락을 했더니 소니쪽에 문의를 해봐야한다고하더라구요
판매자한테 직접물건을 주고 일단 저한테 새 제품을 보내준다음 하자잇는 제품은 자기들이 해결해야한다고생각했는데 좀 이상하더라구요 ㅡㅡ
할부로해서 대금지급도 막아놓았고
여튼 소보원에도 연락하고 지마켓 고객지원에 연락해놨는데
기존 a/s를 신청해놓은 상태에서 소니에서 제품을 회수해간다고하면 저는 이 제품을 주어야하나요?
아니면 지마켓에서 받으러오면 제품을 줘야하는건가요?
(지마켓에선 아직 확인중이라고 수거해간다고 연락은 오지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