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4시 부터 시게를 천천히 훝어보다 어이없는 글 댓글 여론화 작업에 아침이되니 판 잘 깔아 놓아 높임말없다체다. 피동적인 영혼없는 돈댓들 말고 사람분들은 이해 바랍니다.
김어준 죽일놈 용서 못해 딴지 물러나라 이 뭐 일베와 격이 같이 보인다.
김용민 김어준 주진우 스피커를 어찌 됬던 찢어버릴려는 의도가 너무 쉽게 보인다.
항상 이런 부류들은 혐단어와 같이 등장한다. 털기춘 털순실 털숭배.. 이 뭐 하나라도 연관되지도 않는 억찌 끼워 맞추기 이는 면전 앞에서 어설프게 소매치기하고 다른사람 범인 만들고 앉아 있다.
거기다 뉴스신세계는 어용으로 소문난 채널인데 그것도 병신 만들려는 뉴비둘도 등장하고.
뉴비를 사칭한 물어보기식 물타기 어찌 오유에 적응을 잘하는지 나는 오유 분위기 파악한다고 글쓰는데 시간좀 들였었는데.
아직까지 혐오단어를 사용하고 비방하고 욕설하고 다른 의견은 패거리로 달려들어 바보 만들고 이들의 공통점은 한 우물만 판다.
이재명 해경궁씨 반대는 완전 천하에 죽일놈 되는것이다. 이 이슈에서 더 이상 나아가지 못하도록 시게를 꽁꽁 묶어둘려는 의도가 다분하다.
오늘 시사가 어떤지.
엊그제 소득주도성장 관련 장하성 실장이 자한당 깨방에 어떻게 조목조목 반박을 했는지..
이 관련 문통이 어떤 말을 했는지.
시게의 시사를 이재명 이슈로 다 덮어 버릴려하고 진보룰 구와 신파로 나뉘어 갈라치기룰 하며 진보에 스피커들을 하나 하나씩 뜯어내려 하는 것들이 내 눈에는 왜그리 잘보이는지.
다굴 맞다 보니 뭐 이제 추천 갯수로 글을 평가하지 않는다 추천과 비공이 양비가되는 글들이 주옥같운 것들이 많다. 양날의 검을 마주보고 진검 승부 하는듯 해서.
그리고. 제발 본삭금 걸고 글쓰면 않되겠니 그렇다고 뉴비 계정으로 하지말고 네임드 계정들로..
아시다시피 오늘 돈댓 패거리들 듣거라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