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을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치고 이재명이 경기도지사 후보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마 없을 것입니다. 추미애도 그럴 것이고 찢베들도 그럴 것입니다.
지금 이재명에 대해 어느정도 알면서도 이재명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자신들의 사심 때문에 이재명을 이용할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경기도지사 선거 골치아프게 생각할 것 뭐 있습니까?
이재명이 후보자격 없다고 생각하면 파파미 남경필 선택해 듣보잡 이재명을 떨어뜨리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민주당 때문에 그럴 수없다고요? 이번 문제는 민주당이 이재명의 문제점을 알면서도 후보자격도 없는 부도덕한 이재명을 공천했던 것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현재의 민주당이 도덕적이지 못한 부도덕한 정당이고, 이번 사태의 원인 제공자인데 왜 민주당을 위해 이재명을 찍을까 고민합니까? 민주당을 생각한다면 이재명을 떨어뜨려 민주당에 경종을 울리고 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회초리를 들어야한다고 봅니다.
문재인정부 성공을 위해 지선 승리가필요해서 망설여진다고요? 어차피 거의 대부분 지역에서 승리하니 지선 승리 때문에 고민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문재인정부 성공을 위해서는 문정부에 협조적인 남경필이 반문재인정서가 엄청나게 강할 것같은 이재명보다 훨씬 나을 것입니다.
남경필이 자한당이라서 마음에 걸린다고요? 물론 조금은 걸리지만 이러한 상황을 만든 것이 당원을 우습게 아는 민주당 지도부가 만든 것입니다. 민주당이 도덕적이지 못하고 그 후보도 도덕적이지 못하다면 사람을 보고 선택해야죠. 민주당스런 남경필이냐 자한당스런 이재명이냐의 문제이니...
문프를 생각해서 민주당을 찍는다고요??? 문프를 생각하면 남경필을 찍어 이재명을 떨어뜨려야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남경필은 문정부에 협조적이지만 이재명은 등에 칼을 꽂을 놈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