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이재명 사태의 본질 - 왜 깨시민은 이재명 낙선을 각오하는가? 라는 글을 썼던 사람입니다.
밥먹고 와서 다시 수정하려고 했더니 여기저기 커뮤니티에 퍼져나갔더군요~~
그래서 미처 못쓴 아주 중요한 정무적 전략에 대해서 언급하고자 합니다.
Q) 왜 이재명이 낙선되고 남경필이 당선되어야 하느냐?
A) 민주당의 암세포를 죽이고, 자유당의 암세포를 키우는 일타쌍피의 기가막힌 한수가 되기 때문이다.
생각해보시죠. 자유한국당에서 바라보는 이재명은 2007년의 정동영과 하등 다를바 없습니다.
※ 핵심 : 자유당에서 바라보는 정동영(이재명) = 문빠들이 바라보는 홍준표(홍크나이트), 안철수(안크나이트)
홍준표는 제가 보기에 역사상 가장 위대한 대표입니다. 홍찍자지가 없었더라면 지금의 문재인 정부는 없습니다. 홍준표는 우리가 지켜줘야 합니다. 종신대표라는 호칭이 괜히 웃자고 나온 말이 아닙니다 (진지)
안철수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안크나이트가 없었더라면 2016 총선 승리는 없었습니다. 민주당 개혁의 선두주자는 안철수입니다.
이인제옹과 같은 과입니다. 이인제옹이 없었더라면 역사적인 정권교체는 없었으며, 노무현 정부, 문재인 정부도 없었을 것입니다. 홍준표-안철수-이인제는 귀하게 모셔야 하는 분들입니다.
그런데...? 마찬가지로 자유당 입장에서는 이재명이 바로 귀하게 모셔야 하는 분이라는 겁니다.
이재명은 약점이 많은 후보입니다. 거기다 반문입니다. 분탕질에 능합니다. 이재명이 커야 민주당이 시끄러워집니다. 이재명의 힘이 쎄져야 문재인 정부가 망합니다. 그래서 자유한국당에서는 이재명을 전략적으로 키워주고 있습니다.
우리가 취해야 하는 전략은 이제 다 아시겠죠?
이재명은 쳐내고, 홍준표는 살려줘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이재명 낙선과 남경필 당선이라는 결과가 동반되어야 합니다. 이재명이 낙선되어야 정치적 미래가 끊어집니다. 그리고 남경필이 당선된다는 것은 다 죽어가던 지방선거에서 자유당이 수도권에서 가장 큰 자치단체장을 먹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다른 곳 다 져도 경기도에서만 자유당이 이긴다면 홍준표는 당대표 연임에 가속도도가 붙을 것입니다. (실제로 홍준표는 차기 자유당 전당대회에서 당대표 연임에 나서려고 하고 있습니다. 온 우주가 나서서 도와줘야 합니다 ㅠㅠ)
이재명 낙선 -> 남경필 당선 -> 홍준표 연임 -> 문재인 정부 성공
기가막힌 일타쌍피입니다.. 내 몸의 암세포를 죽이고, 적군에 암세포를 살리는 기가막힌 전략.. 이제 다 눈치 채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