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명 저명인사들이 sns를 통해 국회해산에 대한 자신들의 소견을 밝힌 후, 어제부터 오유시사게시판에 국회해산에 대한 글들이 올라오기 시작하고, 촛불집회까지 거론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국회해산에 동력을 집중할 때는 결단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국회 해산 요구는 피아 식별을 할 수 없고, 일률적으로 싸잡아 국회의원을 비난하는 것으로
현재의 국회의원 구성으로 보아 실현 가능성도 거의 없을 뿐 아니라 일베이재명 아웃에도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고, 일베 이재명과 혜경궁김씨의 실체를 숨기려는 자들이 두려워하는 혜경궁김씨 수사 촉구 촛불집회의 동력을 떨어뜨릴 뿐으로 그들을 의도치 않게 도와주는 행위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일에는 적절한 때가 있는법인데, 국회 해산 요구 같은 것은 지자체선거가 끝나고 민주당 당대표 선거를 앞두고 해도 시기적으로 늦지 않으며 오히려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지금은 혜경궁김씨의 실체를 숨기려는 자들이 두려워하는 혜경궁김씨 수사 촉구에 오프동력을 집중할 때입니다.
혹자는 이재명의 실체도 알릴 수 없는 촛불집회가 과연 무슨효과가 있겠느냐고 의구심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시민들이 모여 촛불집회에 집중한다면, 간접적으로 알리는 나비효과 결코 무시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의 일례를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자난 총선 때 저희부부가 어떤 의원의 선거운동에 자원봉사로 참여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선거 초반 일반인들의 예상을 뒤엎고 제가 지지하는 후보가 상대후보에게 지지율 면에서 압도적으로 밀려 패색이 짙었습니다.
하지만 저희부부와 자원봉사자들이 적극적으로 선거운동에 참여하며 유권자들에게 후보도 알리고, 장외유세에서의 적극적 유세 지원의 효과에 힘입어, 후보의 지지율이 상승하기 시작해 선거 몇일을 앞두고 판새를 뒤엎고 결국에는 압승을 했습니다. 저는 이런 것이 나바효과에 의한 승리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일베 이재명 아웃을 바라는 정의로운 시민 여러분들 촛불집회의 효과에 대해 의구심을 가질 것이 아니라, 엄청난 도덕적 결함으로 후보 자격이 없는 일베 이재명 아웃을 위한 혜경궁김씨 수사 촉구 촛불집회에 적극적으로 동참합시다. 그리고 또 다른 나비효과를 기대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