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예전에는 몰랐는데여 몇가지 일을 겪고나니ㅋㅋㅋㅋㅋ아 저분 왠지 뷰게하실 것 같다라는 추정되는 분들이 몇분 계셔서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집가는길에 심심해서 적어봐여ㅋㅋㅋㅋ
1. 바로 어제, 뷰게글 중에 하나가 미세먼지가 많아서 코를 면봉으로 휘저어보면 까맣게 나온다는 거였어요! 그 글을 읽고서 어제 헬스장에서 다씻구 얼굴에 스킨팩 붙여두고 머리말리는데 어떤 여성분이!!!!! 나오셔서 거울에 얼굴을 가까이 대시고는..!!!약간 주변을 두리번두리번 하시더니 면봉으로 코를 한번 파시는!!!!!!!!!!!!!!! 그모습을 제가 발견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물론 원래 파시는(?) 분일수도 있고ㅋㅋㅋㅋㅋ그렇지만 먼가 오늘 처음 해보시는 듯한 분위기가 묘하게 풍겨서 좀 더 쳐다보게 됩니다ㅋㅋㅋㅋㅋ 그순간 그분의 파우치에서 이솔 호랑이앰플이 나왔습니다. 이솔이 뷰게에서 유난히 찬양인데 저는 그순간 저분 혹시 뷰게분..?
2. 이건 작년인데여! 지금다니는 헬스장이랑 다른 헬스장에서 운동하고 씻고나와서 기초 바르고 하는데 옆분이 화장하는 메이크업파우치를 살짝 옅보니 아르마니 래실이랑..!! 더페이스샵 더테라피라인이랑!!! 보이는겁니다!! 그이외에도 몇개 더 당시의 영업제품들이 보였었는데 혹시 이분...도 뷰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