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코로나19
  • 2020도쿄올림픽
  • 게시판찾기
  • 게시물ID : thegenius_10426
    작성자 : rightanswer
    추천 : 4
    조회수 : 880
    IP : 112.72.***.23
    댓글 : 5개
    등록시간 : 2014/01/02 19:38:04
    http://todayhumor.com/?thegenius_10426 모바일
    저도 만들어본 게임 방출 (스압, 메인5 데스4)

    <메인매치>

    팀만들기 게임

    1. 각 플레이어들은 게임시작시 점수 10점과 함께 밀폐된 공간에서 색깔공을 한명씩 뽑는다.
    2. 그 중 하나는 '방해꾼' 글씨가 써져있으며, 플레이어 중 한 명이 뽑는순간 그 플레이어는 0점이 되며, 그 공은 제거된다.
    3. 같은 공을 뽑은 플레이어끼리 팀이고, 총 2팀이며, 팀 당 플레이어가 몇 명인지는 알 수 없다.
    4. 같은 팀이라 생각되는 플레이어들과 함께 판별대에서 팀인지를 판별한다.
    └ 4-1. 같은 팀끼리 모였으나 플레이어 수가 모자란 경우 점수 변동이 없고, 연두빛을 띤다.
    └ 4-2. 다른 팀이 섞여있는 경우 판별대에 오른 플레이어들은 모두 1점 감점되며, 빨간빛을 띤다.
    └ 4-3. 방해꾼이 끼어있을경우, 판별대에 오른 플레이어들은 모두 2점 감점되며, 방해꾼은 같이 오른 플레이어당 1점을 획득하고, 빨간빛을 띤다.
    └ 4-4. 같은 팀이 모두 모인 경우 파란빛을 띠고, 라운드에 관계없이 게임이 종료되며, 공동 우승자가 된다.
    5. 총 5라운드로 진행되며, 매 라운드마다 모든 플레이어를 통틀어 0~3회 판별이 가능하고, 점수는 익명으로 3라운드가 끝나고 공개한다.
    └ 5-1. 5라운드가 끝나고도 팀이 만들어지지 않으면 방해꾼의 우승, 점수가 가장 적은 플레이어가 탈락후보가 된다.
    └ 5-2. 5라운드가 끝나기 전에 팀이 만들어진 경우 완성된 팀 멤버들끼리 공동 우승,
    팀 완성이 되지않은 멤버들 중 점수가 가장 적은 플레이어가 방해꾼과 함께 공동 탈락후보가 된다.
    6. 방해꾼이 이긴 경우 얻은 승점 2점당 가넷 1개, 팀 구성을 완료한 경우 공동 우승자는 남은 승점당 가넷 1개를 획득한다.

    지난번에 올렸었는데 어떤 분이 간략하게 말씀하시더라구요 "좀비게임 + 도둑잡기"

    NIMBY PIMFY 게임

    1. 플레이어들은 집 모형 2개를 가지고 7X7의 땅에 본인이 원하는대로 집 모형을 다른 집 모형과 1칸 이상 떨어진 자리에 배치한다.
    2. 플레이어들은 제비뽑기를 통해 2팀으로 구성, NIMBY, PIMFY 카드 각각 1개씩 갖는다.
    3. 총 10 라운드로 진행되는 이 게임은 다음과 같이 진행된다.
    └ 3-1. 매 라운드마다 같은 건물이 두 팀에서 한 명씩 랜덤으로 지정되는 플레이어게 제시된다.
    └ 3-2. 건물이 제시되면 두 플레이어가 NIMBY, PIMFY 카드 중 하나를 제시한다.
    └ 3-3. NIMBY 카드를 제시한 경우 그 건물은 짓지 않은채 승점 1점을 얻고,
            PIMFY 카드를 제시한 경우 그 건물은 카드를 제시한 플레이어가 배치한 집 주변 1칸 내에 지을 수 있다.
    4. 총 10 라운드가 끝나고 팀 합산 점수가 높은 팀이 승리하는 팀이 된다.
    5. 승리한 팀에서 승점을 가장 많이 얻은 플레이어가 우승자가 되어 승점만큼의 가넷을 얻게 되고,
        패배한 팀에서 승점을 가장 적게 얻은 플레이어가 탈락후보가 된다.

    건물은 '건물 1 : A팀 승점 1점 득점, B팀 승점 1점 감점' '건물 2 : B팀 승점 1점 득점' 이런 식으로...

    자석 게임

    1. 제비뽑기를 통해 N극 1명, 나머지 플레이어들은 S극이 된다.
    2. N극 플레이어는 0점, S극 플레이어는 8점으로 게임을 시작한다.
    3. 점수변동은 다음 상황에서 일어난다.
    └ 3-1. N극-S극 : N극, S극 1점 득점
    └ 3-2. S극-S극 : S극 각각 1점 감점
    └ 3-3. N극-S극-S극 : N극 2점 득점, S극 각각 1점 감점
    └ 3-4. S극-N극-S극 : N극, S극 2점 득점
    └ 3-5. S극-S극-S극 : 양 끝 S극 각각 1점 감점, 가운데 S극 2점 득점
    4. 이미 한번 했던 반응은 불가능하다.
    └ 4-1. 단, A-B 로 반응했지만 A-B-C, A-C-B, B-A-C 로 재반응할 수는 있다.
    5. 총 5라운드로 진행되며, 각 라운드당 최소 1번이상 반응해야한다. 
    └ 5-1. 각 라운드 반응을 한번이라도 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라운드 종료후 3점 감점이 된다.
    6. 매 2라운드마다 익명으로 점수표를 보여주며, 제시된 장소에서만 반응을 진행할 수 있다.
    7. N극이 모든 플레이어를 통틀어 가장 높은 점수일 경우 N극이 단독 우승, S극 중 점수가 가장 낮은 플레이어가 탈락후보이며,
     N극이 모든 플레이어를 통틀어 가장 높은 점수가 아닐 경우 탈락후보, S극 중 점수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들)가 우승한다.

    전구켜기 게임

    1. 제비뽑기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게임 순서를 정한다.
    2. 게임이 시작되면 10개의 전구가 제시된다.
    └ 2-1. 각 전구는 랜덤으로 1~10번의 숫자가 부여되며, 플레이어들은 어떤 전구가 몇 번인지 알 수 없다.
    3. 딜러는 1~10 카드팩을 적절히 섞어 테이블에 펼친다.
    4. 제비뽑기를 뽑은 순서대로 딜러가 섞어놓은 카드를 하나씩 뽑는다.
    └ 4-1. 단, 뽑은 즉시 카드를 보고 카드를 바로 쓸지, 또는 가지고 있을지를 결정해야한다.
    └ 4-2. 카드를 쓸 경우, 카드 번호에 해당하는 전구에 불이 들어온다. (플레이어 본인만 알 수 있음)
    └ 4-3. 카드를 가질 경우, 본인이 카드를 뽑아야 하는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
    └ 4-3-1. 카드는 최대 3개까지만 가질 수 있다.
    └ 4-3-2. 가지고 있던 카드를 사용할 경우, 카드는 뽑지 않고 바로 다음 차례로 넘어간다. 
    5. 카드를 사용하여 모든 전구의 불을 켠 플레이어가 우승자가 되며, 사용하지 않은 카드를 많이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가 탈락후보,
    2명 이상이 탈락후보일경우 우승자가 한 명을 지목하게 된다.

    우승자 베팅

     가짜 메인매치 - 숫자카드 게임
    1. 각 플레이어들은 1~10카드를 1장씩 가지고 시작한다.
    2. 본인이 가진 카드 중 하나를 딜러에게 낸다.
    └ 2-1. 총 8라운드, 라운드당 제한시간은 10분이며, 제한시간 내에 카드를 내도 다시 바꿀 수 있다.
    └ 2-2. 사용한 카드는 회수되며, 카드를 바꿀시에는 바뀐 카드만 회수된다.
    3. 본인이 낸 카드에 따라 점수가 주어진다.
    └ 3-1. 본인이 낸 카드가 가장 큰 숫자일경우 숫자에 해당하는 점수를 얻는다.
    └ 3-2. 단, 가장 큰 숫자이면서 다른 플레이어와 겹칠경우 숫자에 해당하는 점수를 잃는다.
    └ 3-3. 반대로, 본인이 낸 카드가 가장 작은 숫자일 경우 숫자에 해당하는 점수를 잃는다.
    └ 3-4. 단, 가장 작은 숫자이면서 다른 플레이어와 겹칠경우 숫자에 해당하는 점수를 얻는다.
    └ 3-5. 가장 작거나, 가장 큰 숫자가 아닌 경우 점수 변동은 없다.
    4. 점수를 가장 많이 획득한 사람이 우승자가 된다.

    가짜 메인매치의 5라운드가 끝나고 난 후, 진짜 메인매치인 '우승자 베팅' 게임을 설명

    진짜 메인매치 - 우승자 베팅
    1. 각 플레이어들은 10개의 칩을 가진다.
    2. 가짜 메인매치의 6라운드부터 점수가 가장 높아 우승할것 같은 사람에게 베팅을 한다.
    └ 2-1. 단, 한 라운드당 최대 5개까지 원하는 플레이어(들)에게 베팅이 가능하며, 본인에게도 베팅이 가능하다.
    3. 가짜 메인매치가 종료된 후 '최고점자의 점수 x 베팅 칩'-'최저점자의 점수 x 베팅 칩' 을 계산하여
        베팅 칩이 가장 많은 사람이 우승, 베팅 칩이 가장 적은 사람이 탈락후보가 된다.


    <데스매치>

    ABC 게임

    1. 이 게임에는 모든 플레이어가 참여하며, 일말의 상의없이 바로 게임을 시작한다.
    2. 모든 플레이어는 각각 A, B, C 가 적힌 카드를 지급받는다.
    3. 게임은 데스매치 상대 두 명이 서로 번갈아가며 A, B, C 중 하나를 부른다.
    └ 3-1. A 를 불렀을 때 - 모든 플레이어 중 A 가 과반수 이상이면 1점을 획득한다.
    └ 3-2. B 를 불렀을 때 - 플레이어에 상관없이 데스매치 상대자가 B 를 선택할 경우 2점을 획득한다.
    └ 3-3. C 를 불렀을 때 - 데스매치 상대자는 무조건 C 를 선택하고, 본인을 포함하지 않은 상태에서 과반수가 C 를 선택할 경우 3점을 획득한다.
    4. 단, 위 사항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무조건 1점 감점한다.
    5. 총 10라운드 대결로, 승점이 낮은 플레이어가 최종 탈락자가 된다.

    도레미파솔라시도

    1. 데스매치 진출자들은 각각 도, 레, 미, 파, 솔, 라, 시, 도 가 적힌 카드를 한 개씩 받는다.
    2. 도, 레, 미, 파, 솔, 라, 시, 도 카드를 이용하여 2글자 이상의 단어를 만들어 상대방에게 넘긴다.
    └ 2-1. 단, 이미 만들었던 단어는 다시 만들수 없으며, 매 글자를 만드는 시간은 1분이다.
    3. 상대방은 받은 카드까지 이용하여 단어를 만들어 또 다시 상대방에게 준다.
    4. 카드갯수를 먼저 3개로 만들거나 상대방이 1분 안에 더 이상 단어를 만들지 못하면 승리한다.

    식물 땅따먹기

    1. 데스매치 진출자들은 3개의 씨앗 2팩과 20번 사용가능한 물통을 지급받는다.
    └ 1-1. ┼ 씨앗 1 : 1번씩 물을 주면 뿌리가 십자모양으로 뻗어나간다.
    └ 1-2. X 씨앗 2 : 1번씩 물을 주면 뿌리가 대각선으로 뻗어나간다.
    └ 1-3. □ 씨앗 3 : 2번씩 물을 주면 뿌리가 사각형으로 퍼져나간다.
    2. 10X10 크기의 땅에 씨앗을 심거나 물을 주는 행동을 할 수 있다.
    └ 2-1. 씨앗을 심거나, 물을 주면 1턴이 지나간다.
    └ 2-2. 본인이 뿌린 씨앗 위에만 물을 줄 수 있다.
    3. 뿌리가 자라다가 상대편 식물의 뿌리와 겹칠경우 나중에 자란 식물 뿌리의 땅이 된다.
    └ 3-1. 단, 겹치는 부분에 씨앗이 있었을경우, 그 씨앗에는 물을 줘도 더 이상 자랄 수 없다.
    └ 3-2. 이미 뿌리가 자라있는 부분에는 씨앗을 심을 수 없다.
    4. 모든 땅이 뿌리로 꽉차거나, 더 이상 게임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뿌리가 차지한 땅이 더 많은 플레이어가 우승하게 된다.

    역빙고 게임

    1. 데스매치 진출자 두 명이 5X5판에 숫자 1~25를 채워넣어 빙고판을 만든다.
    2. 데스매치 진출자들은 각각 본인이 만든 판을 상대방에게 넘긴다.
    3. 각자 돌아가며 번호를 부르되, 데스매치 진출자 A와 B가 부른 번호 표시는 각각 다르게 한다. (예를들면 A는 O표시, B는 X표시)
    4. 번호를 부르며 상대방과 본인의 표시에 맞게 표시를 하며 점수를 체크한다.
    └ 4-1. 단, 한번 불렀던 번호도 상대방이 부를 수 있다. (즉, 한 숫자에 O와 X표시 모두 새길 수 있음)
    5. 점수는 다음과 같이 매긴다.
    └ 5-1. 상대방에게 넘어간 본인의 판에 상대방 표시로 빙고 - 본인에게 +1점
    └ 5-2. 상대방에게 넘어간 본인의 판에 본인의 표시로 빙고 - 본인에게 -2점
    └ 5-3. 상대방에게 넘어간 본인의 판에 두개의 표시로 빙고 - 본인에게 +3점
    6. 점수를 7점을 먼저 달성하는 플레이어가 승리한다.


    지니어스 시즌 2 게임모집 때 응모했던것들 중 그나마 개인적으로 쓸만하다 싶은 게임만 모아봤어요 !
    혹시 더 좋은 방향으로 만들 수 있다 싶으시면 댓글 부탁드려요 !!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4/01/02 20:01:01  59.8.***.231  또오오  309005
    [2] 2014/01/02 20:08:25  112.172.***.240  짭코더  469889
    [3] 2014/01/02 20:09:41  124.80.***.207  Tichiel  424119
    [4] 2014/01/02 21:51:46  14.49.***.36  또또와  284648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733
    정종연 PD 신작 곧 오픈하네요! [1] 하앜하앜 23/09/06 13:39 2387 0
    69730
    메모 Jhonny 21/02/06 21:30 3342 0
    69729
    와 이 게시판이 아직도 존재하고 있었네 훈민정음빌런 21/01/23 12:54 3511 0
    69724
    - 차단홍보대사 20/06/18 13:27 3497 0
    69718
    이거 답이 왜 8인지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7] 육구시타리아 19/07/18 21:32 5576 0
    69717
    더 지니어스 재탕하는 사람 특: 시즌 2는 손이 안감 [2] 오곡쿠키 19/04/30 11:32 5355 0
    69714
    먹이사슬 온라인 시노자키님 찾습니다. 먹사온 19/03/30 17:13 4556 0
    69711
    지니어스든 소사이어티든 크라임씬이든 뭐라도 하나는 해줬으면 좋겠네요 ㅠㅠ [3] 하앜하앜 18/12/29 14:50 5197 1
    69710
    지니어스 피디 새 프로그램 하네요 ㅎㅎ [1] 흑빈랑 18/06/09 18:49 7585 0
    69706
    드디어 지니어스 5 확정..ㅠㅠ 5월 7일부터 촬영 시작 FrankNFurter 18/04/01 17:23 8477 0/8
    69705
    지니어스칩 파실분 계신가요?? [1] 어이쿠1 18/03/14 23:19 6140 0
    69703
    항의] 베오베 복귀해주세요. 오유워보이 18/01/15 04:27 5333 0
    69702
    능력자분들 이거 뭔 내용인지 아세요?? [1] Dkvkf 18/01/09 15:43 6323 0
    69701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시사회 비하인드 ( 2015. 6. 27. ) 제이앤. 17/12/07 21:19 6452 1
    69700
    스타2 유즈맵에 지니어스가있네요 뮤라소 17/12/04 00:33 5967 2
    69699
    다시 정주행~_~ 성인악어 17/11/12 08:04 5674 0
    69697
    마지막에 들으셨어요?? [2] joy290 17/11/11 01:21 6952 8
    69696
    와 소사이어티게임 파이널 [19] 아가바둥 17/11/11 01:17 7692 12
    69695
    소사이어티 최종전 드디어 시작! (댓글스포유) [14] 이름이뭐라고 17/11/10 23:41 6867 8
    69694
    소사이어티 비하인드 모음! 이름이뭐라고 17/11/10 17:04 5551 2
    69693
    [PD를 만나다] ‘소사이어티게임2’ 정피디 인터뷰 모음 흐미흐밍 17/11/08 00:18 8820 1
    69692
    [비하인드]장동민 인터뷰.ㅠㅠ 흐미흐밍 17/11/07 23:55 6417 10
    69691
    높동은 두뇌2 신체1 로 갈꺼 같습니다. [5] joy290 17/11/04 13:31 6497 10
    69690
    기묘하네요 [2] 이름이뭐라고 17/11/04 03:32 6364 13
    69689
    이미지 챙겨갈 마지막 기회를 잃었네 [1] 왜2제와서2래 17/11/04 01:33 6550 1
    69688
    분위기 다시 높동이 좋아지네여~~~ 귀차니즘대장 17/11/04 00:19 5638 2
    69687
    현경렬 시즌 1때 입은 옷인거 같은데 ㅋㅋ 귀차니즘대장 17/11/04 00:11 5668 1
    69686
    이번 소사이어티 가장 최고 수혜자는 [10] kairess 17/11/04 00:09 7693 24
    69685
    높동 분위기 살벌하네 ㅋㅋㅋ 귀차니즘대장 17/11/04 00:02 5797 6
    69684
    백수놈 실체 [8] 휘바휘바휘바 17/10/28 01:38 7498 14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모바일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