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온 징어입니다 ㅠㅠ 캐리어 무게제한때매 기초 쓰던거 자잘하게 많았는데 다 놓고오고, 가서 사면 돼! 라는 마음가짐으로 하또무기 스킨과 세라비 로션 하나씩만 챙겨왔습니다. 아 다써가는 이솔 프로폴리스 수딩젤이 하나 있네요.
여기 촌동네에 화장품 살곳은 두루니(Druni)라는 올리브영같은 종합 화장품가게 하나뿐입니다. 아니면 약국이나 큰마트에 약간씩... 그래도 이름 익숙한 브랜드가 종종 보입니다. 문제는 제가 한번도 써본적이 없단 거죠.
저는 전형적인 수분부족형 지성입니다.
지금 얼굴은 건조해서 갈라질것같고
바람 직격으로 맞는 광대가 쓰라리고
홍조가 불그죽죽하고
작은 뾰록지들이 올라왔다가 짜면 흉지고 냅둬도 붉어지고
눈커풀과 코에 뭐가 자꾸 돋아납니다.
피부에 영양을 좀 주고 싶어서 그나마 이름을 아는 로레알 영양크림을 하나 샀다가 (빨간색 데이크림) 바를때마다 손에 두드러기가 올라와서 다시 봉인한 상태입니다.
다행히 이 크림과 시어버터를 제외하곤 큰 문제되는 성분은 모르고 살았습니다. 그래도 순하고 알콜이 안들어간 쪽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에선 이솔로만 기초를 썼었습니다.
사설이 길어서 죄송합니다.
얼굴에 영양을 줄 수 있는 템, 진정 및 수분 공급템, 홍조 가라앉힐 템, 미백크림을 찾고 있습니다. (하또무기 다쓰면 7스킨 뭘로 할지도 걱정입니다)
여기서 팔거 같다 싶은 해외 브랜드 템(물론 저렴할수록 좋습니다 ㅠㅠ)을 많이많이 말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다섯개쯤 불러주시면 그 중 하나는 팔지 않을까요! 제가 아직 여기 글자를 잘 못읽어서 사진 첨부해주시면 제 사랑도 같이 드릴거여요 ㅠㅠ
얼굴 말라가는 불쌍한 징어 한마리 살린다고 생각하시고, 많은 템추천 부탁드립니당... 편안한 새벽 되세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