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는 기쁨에 겨워서 영상 올리고 자세히 쓰지를 못했네요.
일이 있어서 잠시 외출하고 왔습니다.
저보다 더 많이 아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제 나름대로 6일정도 양얼과 면담하고 느낀 점을 부족하나마 한번 써 봅니다. 혹시 수정할 점이나 보충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1. 명속무기에 여유가 되신다면 위스프의 눈물을!!
-우선 양얼이 귀검사라 그런지 기본속강 QP18에 위스프의 눈물 11 총 29 정도의 명속 니베우스였는데도
화속 63의 흑운보다 데미지가 더 좋았습니다. 쩝....진작에 하나 사놓을걸.... 대 귀검사전으로 명속무기와 위스프의 눈물 정도는 나쁘지 않을거 같군요.
2. 샤일록 칭호/항체석 등을 사용하자!
그리고 99층까지는 달샤벳 칭호로 근근이 버텼는데...진짜 100층은 달샤벳이 1초만에 순ㅋ삭ㅋ 되는바람에 결국
샤일록 기간제를 썼는데 굉장히 좋았습니다. 음... 이 기회에 한번 무제한도 구입을 고려해보고 있습니다. 저는 능력도 시간도 없어서 항체석을 마련하지는 못합니다만... 항체석이 있다면...그리고 샤일록과 번갈아가면서 쓸 수 있다면 절탑이, 특히 100층은 배는 더 쉬워질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항체석을 마련 못한다는 사실이 너무 안타깝군요. 저는 유열 면역입니다... ㅠㅠ
3. 철금강을 마스터하자!
-철금강이 20레벨 기준으로 물방 2900정도를 올려줍니다. 별것 아닙니다만...절탑에서는 그 조금의 차이가 크죠, 저도 결국 레테의 눈물로 비트에서 빼고 철금강 마스터했습니다. Tp 철금강은...슈퍼아머라는 스킬이 있으므로 큰 의미가 없을 것 같아서 주지 않았습니다.
4. 100층의 구조물을 미리 부수지 말자.
-양얼에게 카운터 라댄을 때리는 이상적인 방법 중 하나는 양얼이 순간이동 쿨타임일 때 우측 상부의 구석 근처로 유인해서 그곳에 있는 구조물을 쳐서 카운터 라댄을 먹이는 것입니다. 물론 양얼이 순간이동 쿨일때 그냥 슈아로 맞으면서 쳐도 됩니다만 스턴확률이 무진장 높아서....;;; 저는 구조물을 쳐서 카운터 라댄을 넣었습니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저는 저 방법 이외에는 생각나지 않더군요.
5. 모상내성을 맞출 수 있다면 맞추자.
-슈퍼아머가 스킬로 있는 스커이지만 양얼의 스턴은 자비없습니다. 저는 자금이 몹시 부족하여 실행하지 못했지만 모상내 100을 맞춘다면 난이도가 한층 더 내려갈거라고 생각합니다.
방법은....
체셔/기린칭호 각각 12
이벤압/상압 얼굴+목가슴 총 30(레압은 36)
로젠바커 레깅스 12
플라타닉 벨트 10
몽환륜 6
스켈레톤 브레이슬릿 12
하명 이벤압/상압 기준 12+30+10+6+12=70이군요.
여기에 엠블렘들을 박아주시면 됩니다.
빛나는 모상내성은 각 2씩, 화려한은 3, 찬란한은 5군요.
할기의 카운터가 아까우신 분은 엠블렘 등급을 높이거나 더 많이 추가하시면 되겠습니다.
.....돈이 너무 많이 드네요;;; 저도 그래서 포기했습니다.
제일 중요한건....황화수소님이 늘 언급하셨지만, 절탑에서는 진짜 운이 많이 작용합니다. 정말로요...그날 종교가 있으신 분들은 그 종교의 절대자에게 한번 간절히 기도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던파로 기도하면 진노하시려나;;;;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