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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칠전에 어머니의 부탁으로 신한은행에 전화를 했습니다.
물어볼 내용은 별건 아니고~ 어르신교통카드 재발급인데
은행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니
무슨 ai라고 하면서 기계음으로 안내를 하더라구요
상담원 상담을 선택했고~
근데 뭐.. 무슨일로 문의를 하는거냐~ 카드면 무슨 카드~ 무슨 카드~ 냐 하면서..
계속 ai가 물어보는데.. ㅋ
이뭐.. 끝이 없어.. 번호를 누르라는 것도 아니고~ 말로 하래~ ㅎ
한참 붙들고 있다.. 화가 나서 끊은후에
웹서핑 검색으로 궁금했던건 알았는데
요즘 은행은 고객문의를 저런식으로 받나요..???????
바로 상담원 연결해 주면 끝나는걸...
이것도 나름 인건비 아낄려는 건가..??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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