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에펨코리아 펌) 워마드가 호주 경찰로 전송한 항의문 번역해봄
게시물ID : sisa_99769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눈치짱
추천 : 21
조회수 : 1727회
댓글수 : 56개
등록시간 : 2017/11/21 16:27:05
옵션
  • 펌글
bdb5547c6b3d7fcc211f12abb11885cb.png


호주의 경찰에게


한국 사회에서는 남성에게 살해당한 여성의 비율이 매우 높으며, 이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입니다.

또한 인터넷에서 리벤지 포르노가 광범위하게 유포되고 있습니다. 즉, 한국 사회에서 여성이 스스로 생존하는 것은 크게 위협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저희는 귀하가 구금 중인 인물이 아동을 학대하는 트윗을 트위터에 작성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성범죄자가 아닙니다.


이 평범한 사람이 이런 게시글들을 올린 이유는 바로 남성에게 관대하고 로리타 문화를 함유한 한국 미디어를 비판하기 위해서입니다.


한국 사회에선 아동에 대한 범죄가 적절하게 처벌받지 못하는 등의 직무 유기가 만연합니다. 그녀는 페미니스트이고 워마드라는 이름의 페미니즘 사이트의 유저입니다. 그녀는 워킹 홀리데이를 위해 호주로 왔으며 해외에서의 삶을 다룬 게시글들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올린 게시글들은 누군가에게 왜곡, 악용되어 그녀가 자신의 유투브 채널에 결백을 주장했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그가 체포되는 상황을 야기했습니다.


그녀는 인터넷 트롤링의 피해자입니다.


그녀는 여성혐오의 타겟입니다. 한국에는 수 많은 안티-페니미스트 남성이 있습니다. 어떤 한국 남성은 페미니스트를 죽이겠다는 유투브 생방송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벌금으로 단돈 50000원을 냈을 뿐이며, 그 외에는 어떤 처벌도 받지 않았습니다. 5만원이라는 벌금은 누군가 자신의 반려동물의 변을 길거리에 방치했을 때 받는 벌금입니다. 여성의 삶의 가치는 반려동물의 뒷처리와 다를 바 없습니다.


당신이 구금 중인 인물은 수면제를 탄 오렌지 주스를 먹여 아동을 강간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아동의 사진은 이미 2011년 익명의 게시자에 의해 온라인에 유포된 것이며, 사진 속 주인공은 이미 성인이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문제가 된 게시글은 아마도 페미니즘을 싫어하고 공격하길 원하는 남성 그룹에 의해 만들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진짜 범인을 잡기 위한 호주 경찰의 도움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또한 그 게시글은 호주국자가 조사를 받는 도중 삭제되었습니다. 이는 그녀가 그 게시글을 쓰지 않았다는 증거입니다.

경찰에 구금된 사람이 어떻게 인터넷에 접속해 게시글을 삭제할 수 있습니까?

제발 그녀를 놓아주시고 IP 주소를 추적해주세요.


번역 소감 : 영어 문장의 문법, 단어 등 모든 부분이 수준이 낮고 논리 수준은 돌고래급이라 번역하는데 아무 어려움이 없었음. 

축소통 기사 번역할 때 시간의 1/3 정도 걸렸음.


출처 http://m.fmkorea.com/843658696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