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재판이 시작 됩니다.
게시물ID : sisa_99236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장호준
추천 : 47
조회수 : 1578회
댓글수 : 40개
등록시간 : 2017/10/29 12:41:43

동지 여러분,

저는 친일과 독재에 뿌리를 두고 국정을 농단하는 박근혜 정권을 심판하는 길은 오직 국회의원 선거를 통해 민주주의를 열망하는 국민의 뜻으로 국회를 채우는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하여 2015년 12월부터 2016년 4월 국회의원 선거가 치루어지는 순간까지 남,북미 지역과 국내 그리고 유럽에 이르기까지 선거참여를 독려하는 ‘불의한 정권을 투표로 심판합시다.’라는 제하의 광고를 게재 하였고 , 이에 ‘불의한 정권’이라는 문구는 ‘박근혜 정권’으로 유추 할 수 있다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직권 해석에 따라 외교부와 검찰에 고발을 당했으며, 그로 인해 여권을 빼앗겼고 기소가 되어 오는 11월 1일 첫 공판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현재 여권이 없는 상태인지라 입국하여 재판을 받을 수는 없지만 아마도 궐석으로 집중 심리가 이루어지리라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박근혜 정권 심판’ 광고를 위해 뜨거운 가슴으로 후원금을 보내주신 동지 여러분들에게 그리고 ‘박근혜 탄핵소추안’이 가결 될 수 있도록 지난 총선에서 민주주의를 열망하는 동지 여러분들의 전폭적인 투표로 여소야대 정국을 만들어 주심에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하나님은 다윗의 추악한 범죄에 대해 징벌을 내리면서 “너는 비록 몰래 숨어 악한 짓을 하였지만, 나는 대낮에 온 이스라엘이 바라보는 앞에서 너를 징벌 하겠다."라고 말 합니다.

동지 여러분, 
친일과 독재 부역자들은 어두운 곳에서 음침하게 헌법을 유린하고 국정을 농단하며 민주주의를 파괴 하였지만 우리는 밝은 곳에서 당당하게 불의한 정권을 투표로 심판 하였고 마침내 문재인 정부를 세웠습니다. 박근혜 정권을 무너뜨리고 민주주의를 회복하며 헌정 질서를 바로 세우는 심판은 오로지 동지 여러분들께서 함께 해 주심에 힘을 얻었기에 가능 했으며, 늘 못난 자식이었던 제가 이제는 아버님 앞에 조금은 빚을 갚은 듯하여 기쁘고 자랑스러운 마음으로 법원의 판단을 기다릴 것입니다.

다시 한 번 함께 해 주시는 자랑스러운 동지 여러분들에게 고맙다는 말씀을 드리며, 대한민국의 진정한 주인이신 여러분, 다시는 못난 조상이 되지 맙시다. 


사랑합니다.

장호준


2016고합935 공소장-edit.jpg
검찰고발-4.jpg
불의한정권-2.jpg
검찰고발-2.jpg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