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저는 공게자료 늘 보고 있고 동물의피님 자료도 보고 있는데. 고어라고 부르기엔 의미있는 자료들이 많지 않나요? 무슨무슨 학살에서 이러한 피해자가 있었다. 해서 보고 그냥 잔인한게 아니라 인간의 이기심이나 그런걸 생각하게 하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뭐 공포게시판 글이라는 것을 알고+혐오표시까지 했으며+충분히 피해갈 수 있는 글임에도 자꾸 모든걸 눈여겨보시고 이런 자료는 올리지 말라! 라고 하시니 저처럼 공포게시판 자료를 늘 즐겨보고 동물의피님 덕분에 그게 활성화되어서 기쁜 사람에게는 좀 섭섭한 일이 아닐 수가 없네요.
아무리 혐오표시를 해도, 아무리 노약자는 보지 말라고 적었어도 '19금 표시를 하면 야동은 올려도 되냐?'고 반박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그냥 공게 즐겨보시는 분들은 혐오나 잔인의 수위를 보고 추천을 조절하는 방법이 어떨지요.
저도 맘같아서 모든 자료 다 추천드리고 싶지만 (이건 베스트에 가서 많은 사람들이 봐라 이런 의미보다는 늘 공게에 자료 올려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추천합니다만.) 요즘은 베스트에 공게 자료가 넘어가면 자료 올려주신분들께 죄송할 정도로 이런말 저런말 다 나오니깐요.. 그냥 공게에서 보고 즐길만한 자료는 추천 없이 공게에만 있게 하는게 좋을듯합니다..
받아들이는 사람들이 자꾸 싫다고 하니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즐기면 되겠죠. 적당한 수위의 공포는 추천도 눌러주시고. 그렇지 않다면 그냥 추천이나 반대없이.. 그렇게 하고도 공게에까지 찾아들어와서 혐오표시를 보고 그 글을 다 읽고서 이런 자료 왜 올렸냐? 라고 할만한 사람은 솔직히 없었으면 좋겠구요. 공게에 좋은 자료 많이 올려주시는 동물의피님과 계피가좋아 님 등 여러분들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