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토일 연속편성..강유미·타일러 합류
게시물ID : sisa_98985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닥호
추천 : 28
조회수 : 2578회
댓글수 : 29개
등록시간 : 2017/10/19 21:17:08

오는 11월 4일(토), 5일(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SBS 신규 파일럿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 코미디언 강유미와 방송인 타일러가 함께한다.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는 SBS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정통 시사토크쇼로, 언론인 김어준과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간판, 배정훈 PD의 만남으로 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들이 함께한 티저 영상이 공개돼 각종 커뮤니티에 확산되고,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기대감이 고조되기도 했다.

 

'개그콘서트'에 재 합류해 활발하게 활동 중인 강유미 씨가 데뷔 후 처음으로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를 통해 시사 교양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강유미는 “정치, 시사 이슈에 대해서는 보통의 일반인 수준”이라며, “이번 프로그램에서 김어준 씨의 손과 발이 되어 현장을 뛰는 역할을 맡았다. 전·현직 정치인은 물론이고, 지금 가장 뜨거운 이슈의 중심에 있는 인물을 직접 만나러 다닐 예정”이라고 맡은 역할을 소개했다.

 

모두가 인정하는 잡학박사, 타일러도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 출연을 확정했다. 타일러는 “평소 김어준 씨의 방송을 즐겨보는 팬으로써 어떤 사람인지 궁금했고, 함께 방송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라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출처 http://www.huffingtonpost.kr/2017/10/19/story_n_18311210.html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