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ID : panic_989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의견 추천 : 3 조회수 : 1081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1/01/05 13:27:36
눈팅만 몇년째 하던 제가 이렇게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저같이 따로 공게를 들어오지 않고 베스트 게시판이나 베오베를 주로 보다가 도중에 동피님이나 다른 분들의 공포자료를 보는 분들이 꽤나 되실 것 같은데요 안 그래도 요즘 이 문제땜에 말 많아서 동피님은 게시물 앞부분에도 혐오주의 노약자/임산부 금지등 이런 주의를 요하는 글을 적어두시고 어느정도 칸을 주어 잘못 누른 사람들을 위해 뒤로가기나 더블클릭을 통해 도피 할 수 있게 해 놓으셨던데 거기까진 찬성이였죠 아 동피님이 다른분들을 위해서 이런 센스를 보여주시네?
그랬는데 그런거 다 무시하고 스크롤 자기 손으로 내려서 본 사람들이 이제와서 무슨 자격으로 동피님한테 혐오사진같은거 그만 올리라며 뭐라하고 저 같이 재밌게 보는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는거죠?
아 뭐 사람 호기심이라는게 그런거 적혀있어도 보게돼니깐 베스트 게시판에서 치워주세요;; 이런 말도 안돼는 얘기는 들을 필요도 없구요.. 그럼 독극물 취급 주의 이렇게 적어논걸 아 궁금해서 먹었는데요, 저 지금 온몸이 마비됐네요.. 애초에 거기 놓은 님 잘못이니깐, 님 고소할거임 ㅡㅡ. 이런 논리죠
제가 글재주가 없어 쓰다보니깐 약간 공격적으로 변한것 같은데 그냥 제 의견이구요, 기분 나쁘신 분들껜 죄송하다는 말 드리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