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십년간 불법으로 점유해온 땅에서 장사해오신 분들이 어찌하여 또 고급 외제차를 몰고나와 권리금만 수억씩하는 좌판을 벌리겠다고 하시는지요?
시민들에게 약속했던 불친절 근절 노력은 몇달이 지나지 않아 그 새 시궁창에 쳐 넣으셨는지요?
몇 일전 소래포구 상인들은 단체로 자유한국당에 입당원서를 제출하였습니다.
정치권에 기대 자기들 이권을 지키겠다는 포석인거죠.
발전협의회 소속 4개 단체 한국당 입당원서 집단 제출, 현대화사업 뒤 좌판 잃을라 구청장측에 줄서기 나선듯 http://m.kihoilbo.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716487#04yv
그리하여 남동구 의회도 성명을 발표하였습니다.
소래포구 현대화사업 두고 '티격태격'…지역 갈등 확산 민주당·국민의당·정의당 구의원들 '어시장 임시 이전 반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01&aid=0009574112&sid1=001
그리고 주민들이 지역카페 및 SNS를 통해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밑에 광장 어시장 사진들...논현,에코맘 카페에도 퍼트려주세요.
구소래 어시장 불매 운동을 펼쳐야 합니다. 공권력이 상실된 이유... 또한 다음 아고라에 청원서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이들 참여하시고, 이 사실을 널리 알려주세요! 소래포구 임시어시장 공원설치 반대 청원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objCate1=1&articleId=208388&pageIndex=1
아울러, 주민들은 舊, 어시장 불매운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네이버에 실시간 검색이 될 수 있도록 한번씩만 '소래포구 불매운동' 검색 부탁드리고요. 이미 알려진 사실대로 소래포구는 불법이 난무하는 곳이고 바가지 극성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개선의지도 없습니다. 대한민국 법이 통하지 않는 치외법권 지역으로 이미 그 선을 넘어서고 있는 곳입니다. 같이 더불어 사는 주민들의 불매운동을 시작으로 수도권 유일의 포구를 기대하고 오시는 수 많은 시민들에게도 불매운동이 확산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