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송영무가 문재인 정권에 지우는 부담.
게시물ID : sisa_98440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둥글이8
추천 : 0/13
조회수 : 1360회
댓글수 : 14개
등록시간 : 2017/09/21 11:54:52
문재인 정부가 성공하려면 송영무 장관 이 인간을 먼저 삭탈 관직해야 한다. 이 자는 할 말 못 할 말 막 쏟아 내면서 대통령 특보를 엿먹인 인물이고, 광주 사태 관련 발언 역시 황당하기 그지없다. 사드 추가 배치를 강력히 몰아 붙여 저번 소성리 강경진압으로 문재인 정권을 욕 먹게 한 일등 공신이다. 사실 송영무가 그렇게 사드를 밀어 붙이지만 안았다면 문재인 정부에서 시민 60명을 실신시키고 30명을 후송보내면서까지 그렇게 강경진압 할리 없었던 것이다. 송영무는 본인의 지배적인 성향으로 청와대 머리 꼭데기에 서려는 인물이다. 이명박근혜 정권때나 어울릴 그런 인물이다. 내 단언컨데 천안함 사건의 진실을 앞장서서 막을 인물은 송영무다.
그렇다보니 이명박 정권 때 내부고발자로서 pd수첩에 나와 국방부 비리를 폭로하고 해군에서 강제 전역당하다 시피 했던 김영수 소령이 송영무를 실랄히 비난했었던 것이 아닌가.
그니까 이런 인물은 애초에 문정권 먹칠할 인물이기에 발을 들여 놓아서는 안된다고 했었다. 그런데 '문재인이 선택한 인물은 무조건 ok'라는 말도 안되는 충성심으로 무턱대고 지지하는 이들 덕에 그는 순조롭게 국방장관이 된 것이다.
그런데 그때는 그런다 치고, 현재와 같이 계속 이어지는 송영무 장관의 과오를 보고도 '문재인 정부의 장관이니 지지해야 한다'는 얘기를 하는 분들이 상당수 된다는 것이다. 송영무 장관을 장관직에서 끌어 내리든 말든의 문제는 둘째 치고, '문재인 정권의 인물이니 잘 못하는 것 자체를 비판해서는 안된다'는 투의 발상의 망국의 지름길임을 알아야 한다. 잘 못하는 것은 비판을 해줘야 잘 못된 길로 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불과 두달 사이에 이 많은 '횡포'를 저지른 송영무가, 비리 혐의로 구설수에 오른 송영무가, 앞으로 최소 2년간 국방장관 하며 어떤 일을 빚어낼지 상상이 안되는가? '문재인 정권이 뽑은 장관이니 비판하지 말고 지지해야 한다'는 것이 말이 되는가? 문재인 정권 망하게 하려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