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사촌동생이 이제 중학교에 가거든요.
그래서 작은 파우치 하나 사고 그 안에 소소하게 화장품을 담아서 주려고 합니다.
설날 좀 전에 한번 만나서 이것저것 이야기를 하면서 물어보는데
피부타입이나 이런건 하나도 모르고 그냥 엄마가 주는 로션 바른다고 해요.
피부도 제가 잘 모르면서 괜히 기초나 이런거 선물로 주는건 아닌것같아서
선크림, 틴티드 립밤(또는 그냥립밤), 예쁜 고체향수를 선물하려고 하거든요!
(향기나는걸 정말 좋아라함. 제방에서 향수랑 핸드크림 시향식도 했어요 ㅎㅎ)
그런데 엄마가 선크림도 함부로 선물하기 위험하다고 선크림은 빼고 그냥 립밤이랑 고체향수만하라는데
하 정말 친구나 어른들 선물보다 아이들 선물이 더 힘든것같아요...지끈
일단!
립밤에서는 <버츠비 틴티드 립밤>과 <바닐라코 러브 멜팅밤> 을 염두에 두고있습니다.
그냥 평범한 무색 립밤을 선물해줄까 했는데
이제 색조에 관심 보일 나이가 아닐까요..?(궁예)
얘는 바닐라코 틴티드 러브 멜팅밤입니다.
둘중에 뭘 할까요? 라고 물으려고 했는데
글에 사진올리고 화해어플 보니 바닐라코 멜팅밤에 안좋은물질이 5개나 있네요 하하ㅏ하하하하하핳
자 자동으로 버츠비가 선정되었네요 하하하하;ㅂ;(빵빠레
그래도 혹시라도 더 좋은 제품이나 브랜드 알고계신분들 추천부탁드립니다.
학생이니 자연스럽게 색이 더해지는 니베아st립밤이..제일이겠죠? 그냥 니베아를 선물할까...쭈글쭈글
그러면 다음질문! 선크림 선물 정말 위험한가요..?
만약 선물로 준다면 파파레서피의 자외선 숨바꼭질 선크림이나 시드물 선크림을 주려고 생각중입니다.
제가 아는 천연 화장품?순한화장품 브랜드중 여중생이 쓸만해보이는건 시드물, 파파레서피 인데 잘 선택한 것이겠죠?
그렇다고 말해주세요1!!!
자 장난이구요......
검색을 해보니 <이즈앤트리>나 <마녀공장>, <이솔>, <스와니 코코>라는 브랜드도 나오던데
갓 입학한 여중생이 쓰기에는 조금 이른 브랜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얘네도 선크림 괜찮나요?ㅅ? 써본것이 없어서..
일단 유해물질이 없고 순하면 좋겠어요. ㅜㅜ 백탁이나 기름기는 상관 없답니다! 동생이 메이크업을 안하기 때문에..
저 위에 브랜드중 선크림 써보신것들 자유롭게 말씀해주시면 정말 감사할것같아요 ㅎㅎ
말이 너무 두서가 없네여. 하핳.
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