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콜센터 전화했는데 상담원이 갑자기 울려고 했어요..
게시물ID : gomin_97916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b29pY
추천 : 14
조회수 : 9537회
댓글수 : 108개
등록시간 : 2014/01/22 15:21:29



ㅡ.ㅡ..당황당황..

제목을 좀 자극적으로 써서 죄송합니다 ㅋㅋ운 것까진 아니고요

인터넷 문제로 콜센터에 전화해서 이것저것 여쭤보고 

마지막에 상담원님이 뭐 더 궁금한 거 있으십니까 고객님? 이라고 했나 하여튼 그 비스무리하게 멘트쳐서 

아뇨 언니가 너무 잘해줘서 없어요~ ㄳㄳ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이랬더니

감사합니다 고갱님 이러면서 뭐라고하더니 울먹울먹 거렸음 (목소리가 떨림)




콜센터 일해본적은 없지만 정말 힘들다고 들었고 나도 서비스업종 비스무리한 데 이곳저곳 싸돌아댕겨서 

그 고충을 잘암..그래서 어디가서 불편해도 진상고객은 안될려고 노력하는 편인데

오늘따라 뿌듯하네여 하핳하 그러니까 여러분 아무리 화나고 조급해도 상담원에게 화풀이하지마세여..ㅠㅠ

혹시 고게에도 상담원이 있으세여? 좋앗던 기억이나 정말 화낫던 기억 잇으심..?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