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국당 "이효성 방통위원장 사퇴해야…거부 시 탄핵 추진
게시물ID : sisa_97585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affa
추천 : 24
조회수 : 1721회
댓글수 : 43개
등록시간 : 2017/08/14 21:51:01
자유당 이 새끼들이 정신을 이제 아예 놓을 심산인가보네ㅋㅋㅋㅋ이효성 탄핵해봐ㅋㅋㅋㅋ국당이 오케이 할 지도 모르겠다만ㅋㅋㅋ국당은 탄핵안 발의하면 자율투표 갈 것 같은데 말이야ㅋㅋㅋㅋ국무위원은 과반 이상이 되어도 탄핵소추 통과지만 민주당-정의당-친여당 무소속은 반대이고 국당 호남계도 당연 반대겠지ㅋㅋㅋ당론이 찬성이 아닌 이상 말이야ㅋㅋㅋㅋ이효성 탄핵안 통과되면 너희들 내년 지방선거 장담 못한다ㅋㅋㅋㅋ
---------------------------------------------------------------------------------------------------
자유한국당은 이효성 방송통신위원장이 언론과 방송에 대해 중립적인 태도를 취해야 할 본분을 망각했다며 사퇴를 촉구하고, 이 위원장이 이를 거부하면 탄핵소추까지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당 강효상 방송장악저지투쟁위원회(투쟁위) 위원장은 14일 국회에서 열린 방송장악저지투쟁위 제7차 회의에서 이같이 주장했다.

강 위원장은 "방통위는 업무상 독립성이 유지돼야 하는 독립 합의제 기관인데, 이 방통위원장이 중립 본분을 망각한 채 방송장악에 몰두하고 있다"며 "한국당은 이 방통위원장을 강력히 규탄하고 즉각 퇴진을 요구한다"고 말했다.

강 위원장은 "퇴진 거부 시 국회 차원의 탄핵소추는 물론 문재인 대통령을 상대로 임명처분 취소 소송과 함께 이에 앞서 직무정지 가처분신청도 고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 위원장은 이 방통위원장이 MBC에 대한 임명권을 악용해 사장을 직간접적으로 퇴진시키려 한다고 비난했다.

그는 "이 방통위원장은 무소불위의 탈을 쓴 조폭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고, 보은인사에 보답해 '정권 나팔수'와 '저격수'를 자임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문재인 정부는 재개발 과정에서 나가지 않은 원주민을 폭행·협박해 억지로 쫓아내는 권력자와 다름없다"며 "완장 찬 행동대장은 이 방통위원장이고, 원주민은 방송사 사장과 직원"이라고 일갈했다.

앞서 이날 오전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홍준표 대표도 "방송장악저지투쟁위원회에서 MBC 사태에 적극적으로 대처해주길 바란다"며 "지금 (보수세력에 우호적으로) 남아 있는 게 어떻게 보면 MBC가 유일하다"고 말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