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을의 지역위원장이 매우 심각한 자질 미달의 사람이라고 합니다. 조경태 보좌관 출신이라고 하는데 이 인간 때문에 사하을 지역위원회가 심각한 분열양상에 처해있다고 하네요. 이런 사쿠라 기질 있는 사람 내보내야지 민주당이 더 좋은 당으로 거듭날 수 있으리라 봅니다. 총선, 지선에서도 승리할 수 있구요. 여기에 계신 오유 여러분 중 민주당 당원이신 분들의 많은 서명 부탁드립니다.
----------------------------------------------------------------------------------------------------
얼마전 부산시 사하(을) 민주당 지역위원회의 사정을 불펜에 알려드린 바 있습니다.
(http://mlbpark.donga.com/mp/b.php?m=search&p=1&b=bullpen&id=201707170006384583&select=sct&query=사하을&user=&site=donga.com&reply=&source=&sig=h4a9Hl2gghRRKfX@hca9Sl-Ahhlq )
그런데 더이상 어떻게 인내하며 상황이 해소될 길이 없어서, 이제 불페너 중 민주당원이신 여러분들의 도움을 받고자 이 글을 추가로 씁니다.
그 도움이란 아래의 서명운동에 클릭하셔서 당원 여러분께서 서명하시어 동참해 주시는 것입니다.
참여해 주십시오. 큰 도움이 됩니다.
" 더불어민주당 부산시 사하(을) 지역위원회 정상화 및 당무감사 요청 서명운동"
↓클릭↓
http://naver.me/xtOY0jZ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