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문재인 대통령 귀국 & 송영무 임명 & 이언주 막말 & 이재용 재판과 핵
게시물ID : sisa_96671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미교이
추천 : 30
조회수 : 1275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7/07/10 20:16:26

< 문재인 대통령 귀국 & 송영무 임명 & 이언주 막말 & 이재용 재판과 핵피아 & 추경불참 야당 >



강경화장관통역기.png


독일 G20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와 강경화 장관 멋진 콜라보를 보여주셨습니다.


강경화장관통역기41.png
핵피아기레기.png


문재인 대통령의 통역기에 이상이 생기자 지체없이 자신의 통역기를 내주며 능숙하게 돌발상황을 컨트롤하고, 메르켈 총리의 예리한 질문에 '문 대통령께서 41%의 지지를 받아 당선됐지만, 취임 후 국민적 지지율이 80%를 웃돌면서 사실상 국민통합에 성과를 내고 있다'는 재치있는 멘트로 보완해준 강경화 장관의 유능함이 빛났습니다. 

청와대갓뚜기.jpg


열일하는 강경화 장관이 컵라면 먹는 것도 물어뜯던 자들이 있었지요.

이렇게 속시원한 피드백 보셨나요? 이번 독일 순방에는 갓뚜기 인증사진으로 짜잔~

동백나무독일.png


세계적인 음악가 윤이상 선생을 생각하며 선생의 고향인 통영의 동백나무를 선물한 김정숙 여사의 깊은 마음이 새삼 감동스러웠습니다. 대한민국의 동포들이여~ 이제 마음 든든히 가지세요. 세월호도 방치하던 무능하고 부패했던 대통령은 끌어내려졌고요, 이제 우리 이니가 민족 동포들을 꼭 지켜드릴 거예요.

동백민족.png


사상과 이념과 외압으로 갈라쳐졌던 우리 민족이 이제는 하나될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꽃이 피어야 봄이 오지요. 우리 촛불시민들이 바로 봄을 당기는 꽃들 입니다. 

민족의미댓글.png


김정숙 여사의 이런 사려깊은 행동에도 종북몰이 댓글이 달렸습니다. MB의 국제화교육, 박근혜의 다문화정책, 역사교과서 왜곡 등으로 친일의 역사를 덮고 한민족의 자각을 막으려는 시도가 있어왔지만 소용 없어요. 자랑스런 한민족, 배달겨레의 시민들은 촛불명예혁명과 선플로 깨어있음을 보여주고 있으니까요.

독일문재인주인공.png


독일 동포들이 열렬히 환영하고 당당하게 자랑할 수 있는 문재인 대통령이 있으니까요.

문재인시진핑악수1.jpg

문재인 대통령은 시진핑 주석과도  당당하게 악수 했습니다.


문재인푸틴악수.jpg


푸틴 대통령과도 블루블루하게 악수 했고요.


문재인아베악수.jpg


​아베 일본 총리와는 트럼프 대통령 때 '혈도 짚기'로도 해석되었던 '팔꿈치 짚으며 악수하기'를 했습니다.


귀국하는_문재인_대통령.png

G20 모든 참가국이 문재인 대통령과의 개별회담을 신청했다지요. 

미국에 이어 독일에서도 대한민국의 국격을 격상시키고 귀국하는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문대통령국정지지율.jpg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이런 문재인 대통령을 높게 평가할 수 밖에 없지요. 

문빠파이팅.png



재벌, 언론, 검찰, 국방부, MB 등 개혁을 두려워하는 자들이 아무리 흔들어 대더라도 끝까지 문꿀오소리 되어 지지하겠습니다. 가장 달콤할 때 가장 큰 위기를 각오하며 더더욱 마음 단디 먹겠습니다.


송영무고발.png


장화식 대표의 '투기감시자본센터'가 론스타에서 돈 받아놓은 전력을 걸어놓고, 송영무 국방부장관 후보를 고발했다고 합니다.


송영무고발2.png


이게 무슨 시민단체 인가요. 시민의 탈을 쓴 적폐단체의 행동인데요. 


송영무국방개혁적임자.png


기득권이 발악하며 막으려는 송영무 국방부 장관 후보! 국방개혁의 적임자 인증완료 입니다.


송영무국방개혁적임자2.png


수많은 젊은이들의 젊음을 국방비리로 착취해왔던 국방부 적폐들.

요긴하게 사용되어야할 막대한 국방비를 눈먼 곳으로 빼돌렸던 국방부 적폐들.

국방개혁 꼭 필요합니다. 

송영무보수1.png


송영무보수2.jpg

 

의혹거리도 안될 일들을 의혹이랍시고 제기하는 기득권들의 거짓말에 더이상 속지 않겠습니다.

 

송영무임명1.png


대통령의 고유 인사권 행사를 '강행'이라고 표현하는 기레기와 야당. 당신들의 노림수와는 반대로, 국방개혁 제대로할 송영무 후보를 열렬히 지지하겠습니다.

송영무임명2.png


뉴비씨의 영상을 보니 송영무 후보가 더더욱 믿음직 스럽습니다.

송영무임명3.png


야당의 발목잡기 이제는 그만 보고 싶네요. 혐오정치, 야당정치, MB정치는 이제 그만~

송영무임명4.png


무기 수출 자문한 것도 문제삼는 야당은 국민을 바보로 아나요. 바보 코스프레는 당신들에게나 어울리죠. 책임도 조작도 아몰랑~


야당이반대하면무조건임명1.png


'상식대로 임명'이 답이죠. 

야당이반대하면무조건임명2.jpg

 

대한민국 국방부 더이상 썩지 않게 송영무 스프레이를 칙칙 뿌려줘야겠어요~

자한당송영무기밀.png


국민의당이 '조작사건'의 수사대상이라면, 자유한국당은 '기밀자료 불법유출'의 수사대상인거죠.

주광덕.png

안경환 법무부 장관 후보 끌어내릴 때는 주광덕 의원이 '불법유출' 했었죠?

조대엽송영무홍보.png


조대엽, 송영무 후보 맘껏 홍보할 수 있을 만큼 국민들의 문재인 정부에 대한 신뢰는 커져만 가고 있습니다.

 

이언주_막말.png


'조작사건'에도 불구하고 자중하지 않은 채 '막말습관'을 버리지 못하고 있는 국민의당 이언주 의원에 대한 비난의 여론이 높습니다.

이언주규탄않하는입진보.png


기이하게도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에게는 날카로운 표창을 던지던 입진보들은 정작 분노하고 항의할 이언주 막말사건에 대해서는 조용하네요. 


이언주민주노총의타겟해야함.png


이언주의 막말로 국민의당 이미지만 바닥으로 내동댕이쳐질 뿐. 

정당지지율.jpg


민심은 도도하게 민주당으로 흘러들고 있습니다. 적폐와 조작과 거짓은 참을 이길 수 없으니까요.


녹색옷쪽팔려.jpg


우리들이 좋아하는 붉은 장미의 색과 초록 잎의 색을 태워버리고 싶게 만드는 야당들은 이제 철저히 외면당할 것 입니다. 


오뚜기이재용상속세.png



갓뚜기가 상속세 1500억 낼때 '16'억 밖에 안낸 삼성 이재용의 재판은 네이버 검색어에서 자꾸만 밑으로 내려가고 있지요.

정유라이재용재판증인안나가겟다.png

 

삼성 돈으로 말탔던 정유라는 삼성 이재용 재판에는 출석하지 않겠다는 망발도 내놓고요. 



사법부제삿날.png


기레기들은 '안종범 수첩'이 증거로 인정될 수 없다는 헛소리를 기사화하고 있습니다.

꼭 알아두어야할텐데요. '이재용 풀려나는 날'은 '사법부 제삿날'이라는 것을요.


원전50만달러MB.png


​국민안전을 돈으로 팔아먹는 원전, 핵피아는 MB와도 통하고 있지요.

핵피아기레기.png


기레기들은 핵피아 쉴드치는 기사들만 자꾸 쏟아내고 있습니다.

돈만 밝히는 MB와 핵피아와 기레기는 쉿~ 문재인 정부의 탈핵정책은 국민을 위한 것 입니다.


탈원전부러워하는일본인.jpg

일본이 아무리 '탈원전 선언'한 문재인 대통령을 가진 우리를 부러워하고, 아베 총리와 바꿔달라고 해도 절대 바꿔줄 수 없지요. 우리 이니는 우리 꺼~


추경상정.png


이렇게 소중한 이니가 독일에서 열일하고 돌아왔건만, '추경 불참'으로 국정 발목잡기에만 열올리는 야당은 적폐 중의 적폐 인증 맞네요.  


우리이니지키기.jpg


이상한 나라의 적폐들이 저렇게 정신 못 차리고 발악할수록, '나라다운 나라'를 위해 문꿀오소리들은 더더욱 강해질 것 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귀국을 환영합니다.

송영무 국방부 장관 임명을 지지합니다.

이언주 국민의당 의원의 막말을 규탄합니다.  

이재용 삼성 부회장 재판과 원전에 관련하여 여론몰이하는 기레기들을 규탄합니다.


속히 정부 인적 구성과 추경에 야당은 협조하세요. 

출처 http://blog.naver.com/sunfull-movement/221047961060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