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안철수 “3년 간 한국정치 밑바닥까지 경험” 블로그에 게재 이유는?
게시물ID : sisa_96208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닥호
추천 : 6
조회수 : 1185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7/06/27 20:10:05
국민의당이 26일 지난 대선 과정에서 당시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아들 준용 씨의 한국고용정보원 채용 특혜 의혹 증거를 조작했다고 인정해 논란인 가운데, 안철수 전 국민의당 상임공동대표가 27일 블로그에 글을 올려 눈길을 끈다. 안철수 전 대표는 27일 현재 이유미 당원의 제보 조작과 관련해 공식적인 반응을 내놓지 않고 있다. 



하지만 그의 블로그에는 새로운 글이 게재됐다. 이날 오전 안 전 대표의 블로그엔 '3년간 한국정치 밑바닥까지 경험했다'라는 제목의 인터뷰 기사를 올렸다.

해당 기사는 지난해 2월 12일 임마누엘 페스트라이쉬 경희대 국제 교수와 안 전 대표의 인터뷰(허핑턴포스트)였다.

안 전 대표는 기사를 통해 "지난 3년간 한국 정치의 가장 밑바닥까지 경험을 한 것 같다"며 "처음에는 많은 분들이 기대하셨는데, 제가 능력이 부족해서 큰 실망을 안겨 드렸다. 그런데 이제 3년이 지난 후에 다시 국민들께서 기대를 걸고 기회를 주시는 만큼 이번에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고 정말로 결과를 만들어서 국민들께 보답해야겠다는 생각밖에 없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가진 모든 것을 다 던져서 몸이 가루가 되는 한이 있더라도 이루겠다는 각오를 매일매일 다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출처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20&aid=0003075543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