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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모리아의 현재 단점을 짚어보자면(드립글 아니니 안심하세염)
게시물ID : gametalk_9614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papercraft
추천 : 3
조회수 : 684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3/09/04 16:24:32
 
1. 원시인급 창고관리 : 보관 설정 그딴거 없음. 비율도 없음. 들고 나오는 경로같은것도 설정을 못해줌.
 
이게 골때리는게 뭐냐면 1차 적재소->2차 분배같은 시스템을 구성할 수가 없음. 효율적인 자원관리 및 동선설정이 불가능.
프라이머리 설정으로 '제작대옆->대형창고->1차 야적지' 순으로 중요도를 올려서 관리를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중임. 오늘 실험 예정.
 
 
 
2. 다양성 및 UI의 호구스러움 : 선택 아이템의 형태에 대해 표시라도 되면 좋겠지만 그딴거 없죠.
 
 
 
3. 작업장<-창고 간 자원이동 문제 : 대량수송 불가
한큐에 여러개 옮기도록 해주면 안되겠니? 아니면 차라리 보관슬롯을 창고형태로 분류시켜서 재료를 미리 쌓아둘 수 있게 해주거나....
 
 
4. 설명 부족 : 뭘 만들기 시작해서야 그재서야 중간단계의 제작품이 어디에 소모되는지를 알게 됨.
'이게 사용되는 곳:어디어디어디'정도는 설명에다 써주면 좀 좋아....
 
 
 
 
뭐 개발버전이라고 하니 기다려는 봅니다.
근데 초창기 타운즈도 이정도로 괴악함. 아니, 곰곰이 생각해보면 타운즈가 조금 낫긴 한 기분도 드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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