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김어준 대단하네요 ^^ (오늘 뉴스공장 들어보셨나요?)
게시물ID : sisa_95650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일하다가잠시
추천 : 47
조회수 : 4333회
댓글수 : 29개
등록시간 : 2017/06/15 09:47:09
지난 주는 김어준 공장장이 일주간의 휴가로 뉴스공장을 떠나있었는데, 이번 주 복귀하자마자 월요일부터 오늘까지 뉴스공장의 대부분 코너에서 강경화 구하기에 나서네요.
 
오늘은 갑자기 서명숙 제주 올레 이사장이 나와서 "영초언니"라는 책을 소개하길래 그런가보다 하고 듣고 있었는데 갑자기 강경화 외무부 장관 후보자 이야기로 빠지는거 보고 소름이 쫘악 돋았습니다.
 
기레기 언론들이 지난주 내내 강경화 까대기에만 바쁘고, 진보언론 조차도 지랄발광 하는 상황 보면서 욕만 나왔는데, 이번 주 뉴스공장은 강경화 후보자를 지원하는 이야기로 도배를 해버려 속이 시원하네요.
 
이번주 등장하는 대부분 패널들에게 강경화 후보자에 대해 묻고, 외교부 공무원 노조 인터뷰하고, 말끝마다 외교부 전임 모든 장관들이 강경화 후보자 임명에 지지한다, 이런 지지는 본적이 없다 등등 강경화 살리기의 끝장판을 보여줍니다.
 
 
오늘 서명숙 이사장과의 이야기를 다시 한번 들어보세요.
2부 중간 부분부터 나옵니다.
 
압권은 김진애 전 의원의 고정코너 시간을 줄여(김진애 전 의원이 그렇게 하라고 했답니다.) 서명숙 이사장에게 할당하여 강경화 후보자에 대한 지지의견을 이끌어 내고 자유당, 박근혜 및 이언주 뻘짓한거 까발려 버리고, 김진애 전 의원은 남은 10분 정도의 시간에 강경화 후보자가 여성계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에 대해서 간략히 핵심요약 정리해주고 방송 끝내버립니다.
 
 
오늘은 정말 김어준 짱이라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