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김상조 임명 강행에 야당들 반응 나왔네요, 싸우자고 하네요
게시물ID : sisa_95586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반백백마법사
추천 : 39
조회수 : 2705회
댓글수 : 66개
등록시간 : 2017/06/13 17:04:14
자유한국당 "김상조 임명 강행, 협치 실종" 강력 반발
http://v.media.daum.net/v/20170613165355174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자유한국당은 13일 문재인 대통령의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 임명 강행에 대해 "협치의 실종"이라고 강력 반발했다.
 
정태옥 원내대변인은 이날 구두논평을 통해 "더 말할 필요도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정 대변인은 "협치를 그렇게 강조하더니 결국 자기 고집대로 하는 문재인 정부의 실체를 적나라하게 보여준다"며 "야당을 무시하고 국회를 무시한 것"이라고 비판했다.
 
정용기 원내수석대변인도 "어제 문 대통령이 시정연설에서 추경에 대해서만 얘기하고 인사 파행을 언급하지 않을 때부터 밀어붙이기 방향이 사실상 정해진 것 같았다"며 "협치할 의사가 처음부터 없었다"고 힐난했다.
 
정 대변인은 "문재인 정부는 인사와 관련해 스스로 국민께 약속했던 원칙을 전부 다 스스로 허물겠다는 걸 공식화한 것"이라며 "한국당은 앞으로 국회 일정과 관련해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투쟁해나갈 것"이라고 경고했다.
 
 
 
 
바른정당, 김상조 임명강행에 "불통과 독재로 가겠단 것"
http://v.media.daum.net/v/20170613165327161
 
 【서울=뉴시스】홍세희 기자 = 바른정당은 13일 문재인 대통령의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 임명 강행에 대해 "소통과 협치를 하겠다는 문재인 정부가 불통과 독재로 가겠다고 선언한 것"이라고 강력 반발했다.
 
오신환 대변인은 이날 구두 논평을 통해 이같이 밝힌 뒤 "바른정당은 이러한 문재인 대통령의 브레이크 없는 오만한 질주를 결코 받아들일 수 없으며 향후 국회일정과 관련해서도 상응하는 논의를 취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앞으로 우리가 해야 할 일이 많아 지게 생겼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