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SBS 박정훈 대표 일베 이미지 근절 담화 내용
게시물ID : sisa_95162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우리이니
추천 : 25
조회수 : 1820회
댓글수 : 31개
등록시간 : 2017/06/02 15:26:06
SBS 미디어그룹 가족 여러분!

최근 4년 동안 SBS에서 8건, SBS CNBC에서 1건 , SBS 플러스에서 1건의 일베 이미지 관련 방송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안별로 경중의 차이는 있지만 이로 인해 시중에는 SBS 내부에 일베 회원이 있다는 소문과, 기본적인 사고 방지 시스템조차 마련하지 못하는 허술한 방송사라는 인식마저 확산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고인에 대한 명예훼손 뿐 아니라 지난 27년간 우리 모두가 피땀 흘려 이룩한 대한민국 최고의 민영미디어그룹이라는 이미지가 심각하게 훼손되고 있음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저는 SBS 브랜드를 책임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작금의 방송사고와 관련하여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특단의 조치를 취하고자 합니다. 

1. 모든 포털에 있는 이미지 다운로드 무단 사용 금지

2. 내부의 안전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이미지 이외에 불가피하게 다운로드가 필요한 경우, 해당 기관의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 받은 안전한 정품만 사용.

3. 외부 사이트의 이미지 사용 시에도 반드시 상위 3단계 크로스체크를 해야 하며, 최종 결정자의 서면 결재를 득해서 사용.

4. 상기 1-3항을 위반하는 임직원은 이전보다 더 엄중한 책임을 묻고 중징계 조치함.

이번 조치를 계기로 모두가 일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업무에 임하는 정신무장을 새롭게 하여 SBS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합시다.



2017년 6월 1일, SBS 대표이사 사장 박정훈

--

같은날 SBS를 비웃었던 JTBC는 대형 사고를 치고 마는데 ...

우스개소리로 스브스 있던 일성 베스트 그래픽 디자이너가 짤려서 JTBC간거 아니냐며 ...
검색만 해도 1순위 김광진은 전 국회의원인 김광진이 나오는데 어디서 잘 알지도 못하는 탈북자 김광진
프로필을 그래픽으로 사용할수 있는지 의문임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