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에스티로더 매장에서 무시(?)당했다고 글 올린 사람인데요~ (밑에 제 글 있어요) 저도 이런 적이 처음이라 첫매장은 기분 상한 채 나왔고 2번째 매장은 눈치보면서 대충 결제 하고 나왔구요 저도 어제 그런 일 당하고나서 너무 분하고 잠이안오고, 많은 분들이 컴플레인 걸만하다 하셔서 네 걸려구요 제가 대충 쳐봤는데 롯백 같은 경우엔 본사로 전화하면 그 직원들이 타격이 크고 바로 전화 온다고 하네요 근데 전 신세계와 현대백화점 입니다 한번도 컴플레인을 건적이 없어서 이렇게 질문드려요 이경우에는 어디로 걸어야할지요..? 그리고 전 직원들 이름을 모릅니다..ㅠㅠ 뭐 제대로 할거면 다시 매장 방문해서 이름 스캔 하면 되긴 해요 ! 그리고 영수증이 지금 집에 없는데 회원 구매이력만 있으면 환불이 되나요? 그런 응대를 받았단게 아직도 분이 안풀리네요ㅠㅠ 제가 컴플레인 걸면 그 직원들 타격이 많이 큰가요? 그리고 전화로 말을 할지, 글을 남길지 뭐가 더 좋을까요? 이런 글이 보기 거북한 분이 있다면 죄송합니다! 많은 도움들 부탁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