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패배 원인을 전혀 파악하지 못하고 있는 안철수.
게시물ID : sisa_94525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박연폭포
추천 : 22
조회수 : 2066회
댓글수 : 60개
등록시간 : 2017/05/24 15:41:36
원인을 딴데서 찾고 있네요.
그냥 안철수라는 사람 자체가 문제 였다고 봅니다.
정치 역량이나 판단력도 문제지만 물리적인 목소리, 태도, 눈동자, 발언 타이밍 등 모든 면에서 로보트처럼 부자연스러웠어요.
이런건 고친다고 되는게 아닙니다. 
그리고 지금 사람들은 영부인 감도 많이 봅니다.
진심으로.. 딴데서 원인을 분석하면서 또 나올 생각말고 그냥 남은 재산 지키면서 편히 사시길...

------------------------
안철수 “패배 원인, 역대 선거와는 다른 두 가지 때문”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는 24일 부산을 찾아 “지난 대선은 구도 자체가 미래 보다는 과거 청산이었다”며 “그것 때문에 실패했다”고 분석했다.
 
안 전 대표는 이번 대선과 관련해 “이번 선거는 역대 선거와는 전혀 다른 두 가지 특징이 있었다. 대통령 탄핵 이후에 열린 선거이다 보니 미래보다는 과거 청산에 대한 국민의 바람이 훨씬 높았다. 구도 자체가 워낙 강고했다”고 언급했다.
 
그는 “일반적으로 6개월 만에 치르는 본선이 한 달 만에 치러지다 보니 큰 정당에 유리할 수밖에 없었다”며 “그러나 그걸 극복해나가는 것도 후보자의 몫인데 제가 다 부족한 탓”이라고 대선 패배의 원인을 자신의 책임으로 돌렸다.

그러면서 “국민의 말씀을 새기고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봉사하려 한다”며 “이제는 어떻게 하면 제 역할을 다 할 수 있을까 고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출처 http://news.joins.com/article/21602346?cloc=joongang|home|newslist3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